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아기간식 씹어먹는 우유 해태 아이밀크 뽀로로 개봉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마트에 갔다가 아기가 뽀로로 그림이 마음에 들었는지 집더니 계속 들고 다녀서 사보게된 아이밀크 뽀로로! 저도 처음에는 카라멜이라 사탕인줄 알았는데 집에와서 보니 초유가 들어있는 씹어먹는 우유간식이었네요! 간단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와 우유통이 그려져 있는 포장된 모습이에요! 아이간식으로 나와서 그런지 초유, 아연, 칼슘이 함유되어 있다고 크게 적혀있네요! 판개 가격은 1,980원이었구요! 제 손바닥 보다 더 큰 사이즈네요! 개수표시가 따로 없어서 총 몇개가 들어있는지는 열어보고나서야 알수 있었네요!



하단에는 해쉬태크로 씹어먹는 밀크칼슘이라고 되어있고 오른편으로는 아이밀크의 실제 이미지가 들어가 있네요! 모습을 보니 가끔 약국이나 문화센터 수업에서 주는 비타민이랑 비슷한 모양을 가지고 있네요! 아기가 이미 비타민도 작게 잘라주면 오도독 잘 씹어 먹어서 이것도 왠지 우유맛이라 좋아할꺼 같네요!



포장 뒷면도 담아서 보여드려요! 다른건 대충보고 주의사항으로 적혀있는 어린이가 제품을 삼키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내용이 적혀있네요! 



윗부분에 절취선 부분을 열어서 개봉해 보았는데요! 지퍼락 같이 밀봉할수 있게 처리되어 있네요!



밀봉하게 되어 있어서 낱개 포장이 아닌가 하고 안에 내용물을 꺼내 보았더니 자그만한 사이즈로 뽀로로, 패티, 크롱이 담긴 귀여운 포장으로 총18개가 들어있네요! 사이즈가 딱 비타민 크기라 한두개 챙겨 다니기도 좋게 되어있네요!



위에 사진에 캐릭터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왠지 낱개포장 그림별로 모양이 다를꺼 같아서 각각 꺼내서 확인해 보았는데 그림에 해당되는 캐릭터 모양으로 들어있네요!


아이밀크


가까이서 담아 보았어요! 전체가 하얀색으로 디테일하게 뽀로로 캐릭터로 되어 있어서 아기도 보자마자 씩 웃으면서 크롱을 손에 한참을 들고 있었네요!



아기한테 먹이기 전에 저도 맛보려고 한번 먹어 보았는데요! 식감은 처음에는 딱딱한줄 알았는데 입안에 넣고 씹어보니 은근 잘 부서지면서 맛은 연유도 생각나고 농축된 진한 우유의 고소함이랑 단맛이 있어서 제가 먹어도 맛있었네요! 아기한테는 4등분 해서 작은 조각으로 먹여봤더니 역시나 비타민 만큼 좋아하네요! 너무 많이 먹이면 않될꺼 같아서 숨겨놓고 하루 딱 한개만 먹여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