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유모차 가방걸이 씽크킹 마이티 점보 유모차걸이로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페도라 L5 구입후 사용하면서 평소에 다닐때는 유모차 바구니를 이용하면 기저귀 가방같은 작은 짐들은 큰 문제없이 들고 다녔는데요! 지난번 처음으로 유모차를 끌고 갔을때는 유모차 바구니를 장바구니로 대신 사용하다보니 가방을 보관할수가 없었네요! 

 

 

그래서 집에와서 페도라에서 유모차걸이를 판매하나 알아보니 나온 제품이 없어서 서핑하다 구입하게된 씽크킹 마이티 점보 유모차 걸이입니다. 크기도 크고 장착도 쉽고 편리한 제품이라 간단한 개봉과 후기 정리해 볼께요! 택배로 도착해서 포장 풀고 꺼내본 씽크킹씽크킹 마이티 점보 유모차걸이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에서 꺼내본 유모차 걸이의 모습 유모차 걸이 부분의 폭은 대략 9.5cm 정도로 생각보다 큼지막해서 튼튼해 보이는 느낌이 마음에 들었네요!


 

유모차 손잡이 부분에 밴드형식으로 고정되는 방식인데요! 폭이 넒고 찍찍이 고정이고 표면재질은 고무재질로 미끄럼방지에 그립감이 좋으네요!

 

 

가방이 걸리는 고리부분을 따로 담아 보았는데요 U자 모양의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있다고 적혀있네요! 가방은 가벼운 걸로는 2~3개까지도 가능해 보이네요!

 

 

찍찍이를 이용해 유모차에 단단하게 부착해 놓은 모습! 색상은 블랙, 핑크 두가지 였는데요! 블랙으로 사길 잘한거 같네요!

 

 

평소 들고다니는 기저귀 가방을 걸어본 모습이에요! 이제 장볼때도 가방은 걸고 장볼 물건들은 유모차바구니에 넣으니 너무 편하고 좋으네요! 보다 완벽한 유모차가 된 기분이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