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버지께서 어린이날 선물로 카시트를 받게 되었네요! 생각했던거 보다 너무 좋은 선물을 받았네요! 안그래도 언니의 둘째출산으로 사용중이던 카시트를 돌려줘야할 타이밍이었는데 오래전 지나가는 말로 시어머니께 말씀 드린적이있는데 그걸 기억하시고 전달하셨는지 딱 알맞은 시기에 받게되어 너무 감사하네요! 선물 받고 기쁜 마음에 얼른 개봉해서 정리해보네요!
선물로 받은 아기카시트 제품은 브라이택스 플래티넘 스카이블루에요! 제일먼저 택배로 도착한 브라이택스 플래티넘 아기 카시트의 포장박스를 담아 보았네요! 생각보다 커다란 크기의 박스에 제품에 관한 설명과 함께 부분명 명칭들이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이 적혀있네요! 단 영어라는점!
박스를 오픈하고 꺼내본 브라이택스 플래티넘 아기 카시트의 구성품들! 시트와 패드들이 모두 조립된 상태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거기에 사은품으로 받은 후방거울까지 같이 포장되어 왔네요!
포장비닐을 모두 제거하고 담아본 브라이택스 플래티넘 스카이블루의 구성품들 나열해서 각 명칭을 적어 보았네요!
본격적인 아기 카시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일단 색상이 스카이블루라는게 개인적으로는 너무 이쁘고 마음에 드네요!
제일먼저 눈에 띈 머리보호대 양쪽에 고무재질이 되어있는데요 SICT 시스템이라는 좌우 3단계로 충격을 흡수해서 아기를 더욱 안전하게 지켜준다고 되어있네요! 눌러보니 슉슉하면서 공기소리가 들리네요!
뒷면에는 또다른 설명서 주머니가 부착되어 있어요! 이거까지 포함하면 영문 한글 설치까지 설명서가 3개나 되네요!
설명서를 뒤로 올리고 담아본 머리보호대 높이조절을 6단계까지 조절할수 있는 구조를 담아 보았네요! 높이조절은 별도 버튼없이 머리보호대를 앞으로 꺽어서 들어올리면 위 아래로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브라이택스 아기 카시트 머리보호대 가장 낮을때(좌)의 높이와 가장 높을때(우)의 높이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사용기간이 신생아~ 5세까지라니 충분하게 사용이 가능할꺼같네요!
다음으로 담아본 카시트의 각도 조절을 할수있는 앞쪽 하단에 위치한 레바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앞으로 당기면 카시트 각도 조절이 가능하네요! 총 5단계까지 가능!
브라이택스 플래티넘 아기카시트의 각도를 제일 높인 이미지(좌)와 제일 낮춘 이미지(우)를 비교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후방으로 설치하실 분들이 사용하시는 리바운드스토퍼는 카시트 후방 설치 후 남아 있는 공간을 매꿔주어 튕김이나 흔들림을 막아준다고 하네요! 리바운드 스토퍼를 빼보았는데요 순간 어떻게 넣는거지....? 한참을 찾다가 드디어 발견 ▼
방법은 바로 카시트를 마주보고 아래의 왼쪽을 보시면 파란색 버튼이 보이실꺼에요 그걸 누르시면 리바운드 스토퍼를 쉽게 접을수 있네요! 저는 후방아닌 전방설치라 사용할 일이 없어서 잘 접어주었네요!
그리고 브라이택스 플래티넘의 재미난 기능인데요 바로 아기만이 들을수 있는 스피커 기능이네요! 카시트를 마주보고 우측의 주머니에 보시면 이어폰잭을 찾을수 있으세요! 스마트폰이랑 연결하니 밖으로 크게 흘러나오는게 아니라 머리보호대에 안쪽으로 머리를 넣으니 음악이 들리네요! 잔잔하게 틀어주면 너무 좋아할꺼 같네요!
아기를 시트부분을 확대해서 담아 보았네요! 아기를 앉히실때는 안전벨트를 모두 열어서 밖으로 빼주신다음 아기를 안아서 앉혀주신다음 벨트를 채워주시면 되세요!
아기가 잘 적응하는지 첫시승해본 모습이에요! 다행이 울음 없이 편안히 잘 앉아 주었네요!!
이건 후방장착시 운전자인 엄마나 아빠 얼굴을 보여줄수있는 후방거울을 사은품으로 받았는데요! 전방사용이라 사용할일이 없어서 집에서 아기 장난감으로 사용하거나 보관해두거나 생각을 해봐야겠네요!
시트 바로 세탁해서 말린다음 조립해서 남편의 도움으로 예쁘게 장착해 두었네요! 저와 남편은 순X이나 다XX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은걸 받게되어 너무 기쁜 하루였네요! 아직 아가라 어린이날은 그냥 지나치는줄 알았는데 역시 시부모님이 아가 첫번째 어린이날이라고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한 하루였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선물)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