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베베누보 유모차 쿨시트 구입 및 장착!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L5 유모차 구입하고 바로 알아보게된 유모차 쿨시트! 아기가 4월 중순부터 더운지 땀이 부쩍 많아졌네요! 이대로 두면 땀띠가 심해질꺼같아 예전부터 봐둔 베베누보 유모차 쿨시트를 바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개봉설치 및 사용후기까지 정리해 볼께요! 

 

 

먼저 심플하고 귀여운 웃는 표정의 베베누보 코끼리와 로고가 담겨 있는 갈색의 택배봉투에 담겨서 도착한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아기의 땀띠도 줄고 유모차에서의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주길 바라면서 개봉을 시작해 보았네요!

 

 

택배포장을 풀고 모습을 들어낸 베베누보 유모차 쿨시트의 모습입니다. 정확한 품명은 베베누보 2016 3D 에어매쉬 유모차쿨시트 스노우월드! 스노우 월드란 이름처럼 북극곰과 팽퀸패턴이 들어가 있네요! 색상은 유모차가 어두운 회색이라 밝은 회색으로 유사한 계열로 선택하였습니다.

 

 

비닐 포장을 풀고 펼쳐본 유모차 쿨시트의 펼친 모습! 상세이미지에서 보던 디자인과 색감 그대로네요!

 

 

유모차 쿨시트 뒷면을 담아 보았는데요 망사 같이 앞면과는 다른 재질로 이부분이 3d 에어매쉬 원단이라는 신소재로 통풍을 잘되게 해준다고 하네요!


 

쿨시트의 앞과 뒤에 사용된 원단을 가까이서 비교해 보았습니다. 앞쪽에도 구멍이 송송 뒤쪽에는 그물망처럼 시원하게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설명에 적혀있는 내용으로는 원단 자체가 세균번식과 곰팡이 증식을 억제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을거 같네요!

 

 

쿨시트 머리쪽으로는 고리가 부착되어있어서 유모차시트 상단부에 걸어서 고정하도록 되어있네요!

 

 

쿨시트 나비베게 부분에는 에어패드가 별도로 들어가있어 탈착으로 구션감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아가의 폭신함을 위해 모두 넣어서 사용중입니다!

 

 

L5에 장착한 베베누보 유모차 쿨시트의 모습입니다. 구입할때 사이즈가 다르면 어쩌지라는 고민을 했는데요 카시트나 식탁의자에라도 사용하자라는 생각으로 구입했는데 사이즈가 너무 딱이어서 너무 좋으네요! 색감도 맘에 들어요!

 

 

설치하고 아가가 불편해하는지 잠깐 시승해 보았습니다. 다행히 별다른 반응없이 의젓하게 누워있네요! 유모차 쿨시트를 사고보니 쿨매트와 베게도 준비해 두고 싶지만 일단 쿨시트를 사용해서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지 보고 구입하기로 결정하였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