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20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7가지 정리!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그동안 아기한테 만들어서 먹인 식판식단이랑 원플레이트 요리 사진들이 모여서 여섯번쨰로 정리해 보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반찬도 되시만 간식으로도 괜찮은 요리들도 섞어서 정리해 볼께요! 아기반찬 고민하시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래보네요!



첫번째 지난번 스파게티에 이어서 이번에는 소면과 파프리카, 브로콜리, 버섯을 이용해서 참기름과 살짝 소금간으로 볶음국수를 만들어 보았네요! 야채가 많아서 그런지 고기반찬에 비하면 아기의 반응은 보통이었지만 생각보다 잘먹어 주었네요!



두번째 메뉴는 집에 모짜렐라 치즈가 남은게 있어서 소고기와 토마토를 볶으고 감자를 익힌다음 넓게 잘라서 그위에 올린다음 모짜렐라치즈로 마무리해서 오븐에 돌린 요리에요! 밥말고 특식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만들어 줬는데 아기가 정말 잘먹었네요!



세번째는 식판식단으로 잡곡밥에 브로콜리는 삶아서 양배추랑 같이 준비한 샐러드에 소고기가지볶음, 애호박두부계란국으로 담백하게 준비해 보았네요! 



다섯번째는 간단한 덮밥메뉴로 돼지고기 앞다리살과 쯔유간장을 이용해 오야꼬동을 심심하게 만들어서 준비해 보았네요! 이메뉴도 아기한테 반응이 참 좋았네요!



여섯번째 식단은 잡곡밥, 삼치구이, 콩나물, 카레, 피클로 준비해 보았네요! 카레랑 생선도 아기가 좋아하는 편이라 콩나물 먹일려고 잘게 잘라서 섞어서 주었네요!



일곱번째 가지튀김을 준비해 보았어요! 전분가루로 얇게 잘라서 튀긴 요리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네요! 달착지근하면서 고소하니 과자먹는 느낌이네요!



마지막 여섯번째는 버섯, 애호박, 파프리카를 이용해서 야채전을 만들었네요! 야채에서 나오는 달착지근함에 부침의 고소함으로 아기 입맛에 잘 맞아서 꾀 많이 먹어주었네요! 


이번에는 밥식단외에도 여러가지 요리에 도전해 보았는데요! 다행히 아기가 생각보다 잘 먹어줘서 고마울 따름이네요! 매일이 아기반찬 고민에 날씨도 더워지면서 요리하기도 힘에 부치지만 아기 건강과 성장을 위해 화이팅해야겠네요! 모든 육아맘들 화이팅하세요! 또 사진 모이면 계속해서 정리할께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이전 유아식단 글목록

2017/06/02 - [완료기&유아식] - 19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7가지 정리해봐요!

2017/05/22 - [완료기&유아식] - 19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5가지!

2017/05/09 - [완료기&유아식] - 18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5가지 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