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19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5가지!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이제 아기가 19개월이 되서 글제목에도 변경하였어요! 어느덧 시간이 지나고 아기한데 만들어 먹이는 유아식 식단 사진이 5개가 모여서 네번째 정리에 하게 되었네요! 아기 반찬으로 고민하시는 육아맘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시작해 볼께요!



첫번쨰 식단은 지난번에 이어서 잡곡밥을 기본으로 국은 들깨감자국 반찬으로는 동그랑땡, 잡채, 도토리묵을 준비해 보았네요! 아기가 가장 잘먹은 메뉴는 동그랑땡이랑 들깨감자국을 밥이랑 비벼서 주니 잘 먹었네요!



두번째는 잡곡에 애호박버석순두부국에 반찬은 소고기감자볶음과 브로콜리두부볶음 두가지로 준비해 보았네요! 감자랑 소고기 간만 살짝 볶아줬는데 아기가 엄청 잘 먹었네요!



세번째는 조금 간단하게 잡곡밥에 소고기카레 반찬은 동그랑땡이랑 디저트로 바나나를 준비해 주었어요! 카레는 만들어줄때 마다 항상 잘먹어서 조금씩 자주 만들게되네요!



네번째 유아식단은 잡곡밥과 국은 애호박계란국에 반찬은 두가지로 애호박소고기볶음, 들깨버섯볶음으로 담백하게 준비하였네요! 



마지막 다섯번째는 닭가슴살을 이용한 커틀렛에 깻잎나물 국은 감자버섯된장국에 기본 잡곡밥 디저트는 오렌지를 주빈해 보았네요! 요즘 과일은 오렌지 너무 좋아라해서 자주 사게 되네요! 이 식단에서는 역시나 닭고기커틀렛이었구요! 너무 잘 먹어주니 만든 보람을 느꼈네요!


이번에도 만들어준 반찬 골고루 잘 먹어줘서 너무 아기한테 고마울 따름이구요! 하루하루 아기반찬 만드는게 쉽지는 않지만 가능한 다양하게 만들어서 먹이는데 노력해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유아식 이전글

2017/05/09 - [완료기&유아식] - 18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5가지 정리!

2017/04/17 - [완료기&유아식] - 18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정리요!

2017/04/01 - [완료기&유아식] - 17개월 아기 유아식단 몇가지 정리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