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17개월 아기 유아식단 몇가지 정리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이유식 끝나고 완료기 초반까지는 어떻게든 레시피 정리를 이어갔는데요! 점점 더 바빠지는 육아와 일반식부터는 반찬 종류가 많아져서 일일이 하나하나 정리하기엔 어려움이있어서 육아용품 후기나 아기와의 일상들로 포스팅을 이어가고 있네요! 그래서 오래간만에 레시피는 아니지만 최근에 아기가 먹은 유아식단 몇가지를 사진 모아둔게 있어서 정리해 보네요! 인스타에는 가끔 올렸는데 블로그에는 포스팅 하나로 보여드릴께요!



첫번째 유아식단은 쌀밥, 소고기와 건새우를 이용한 소고기무국, 브로콜리두부볶음, 야채햄계란부침, 바나나4조각! 야채햄은 초록마을에서 구입하였네요!



두번쨰는 쌀밥, 고등어구이, 간장두부조림, 오뎅볶음, 애호박나물, 바나나 요즘 밥도 잘먹고 바나나는 먹는양이 점점 늘어가서 이제는 한개를 혼자서도 다 먹네요!



세번째는 쌀밥, 계란찜, 감자조림, 애호박나물, 돼지고기벗서볶음 이날 디저트로는 상하목장 바나나우유로 준비해 보았네요! 우유는 초반에는 반정도만 먹더니 최근에는 하루에 한팩에서 두팩정도 먹고있네요!



네번째 조금 간단하게 준비해본 식단인데요! 베이컨계란볶음밥, 두부시금치된장국, 디저트로 사과와 유기농야구르트! 최근에 아기가 즐겨먹는 과일은 바나나, 사과, 딸기, 귤 4가지가 대표적이네요!



다섯번째는 쌀밥, 오뎅국, 양파볶음, 가지볶음, 새우, 김으로 조금 더 다양하게 준비한 식단입니다! 디저트로는 흰우유를 준비해 보았네요! 



마지막으로 바쁠때 금방 만들어서 먹이는 볶음밥 식단으로 애호박나물을 이용해서 계란이랑 볶아서 만들어서 치즈 작게 잘라서 올려주면 너무 잘 먹드라구요! 디저트로는 요플레로 준비해 보았네요!


확실히 유아식으로 들어서면서 먹는양부터 확늘고 아이가 좋아하는 반찬도 생기고 음식에 호기심도 생겨서 다양하게 먹이고 있네요! 아기반찬 만들고 놀아주고 하다보면 전보다 더 정신없이 하루하루가 빠르게 흘러가지만 아기 잘먹고 즐겁게 노는 모습보면 힘든생각도 피곤함도 다 사라지는거같네요! 지금은 상황이 레시피 정리는 못하고 있지만 이런식으로 식단 모이면 중간중간 정리 진행해 볼께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유아식단 다른글

2017/04/17 - [완료기&유아식] - 18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정리요!

2017/05/09 - [완료기&유아식] - 18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5가지 정리!

2017/05/22 - [완료기&유아식] - 19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5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