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마커스앤마커스 유아 스푼 포크 세트로 바꿔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지난번 아기식기 바꾸면서 이참에 다 바꾸자 싶어서 아기 숟가락 포크를 추가로 구입했어요 이거까지 토마스로 하기에는 너무 그런거 같아 동물모양 디자인으로 골라봤는데요 아기가 좋아하는 코끼리랑 기린 두가지로 보여줬더니 기린을 선택해서 주문하고 어제 택배로 받았네요. 간단하게 개봉이랑 사용기 정리해 볼께요!


마커스앤마커스


택배박스에서 꺼내서 찍어본 마커스앤마커스 유아 스푼 포크 세트의 포장된 모습이에요! 저도 이번에 처음보는 브랜드인데 잡기편한 모양으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아기가 잡고 먹는데 그립감이 좋다는평들이 많아서 선택해 보았네요. 색상이랑 디자인은 제가 구입한 옐로우기린 외에도 레드사자, 그린코끼리, 핑크돼지까지 총4가지가 있구요. 인터넷으로 12,770원 주고 구입했어요. 언듯보면 비싸 보이지만 개당으로 치면 6천원대라 나쁘지 않은 가격대로 나온거 같아요.



포장박스 하단에는 3가지 특징이 검정색 동그라미 안에 그림과 함께 정리되어 있는데요. 우선 BPA FREE관련 내용이랑 잡기쉬운 그립감 3세이상사용이 가능하다고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이번에 구입하면서 해당 브랜드도 알아 보았는데요우리나라에도 정식수입된 제품으로 캐나다 이유식기 관련 전문브랜드로 나온 물건들을 살펴보니 실리콘재질과 동물캐릭터를 메인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고 우리나라, 미국, 독일등에서 국제인증을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박스 뒷면으로는 세척 및 관리랑 주의사항이 영어, 불어, 스페인어로 적혀있었구요 하단을 보니 캐나다 벤쿠버에서 디자인해서 중국에서 만든 제품이었네요. 그리고 다행히 한글로 간단하게 요약된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글표시사항이 스티커로 부착되어 있어서 읽어봤네요.



세척의 경우는 실리콘이랑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던 주방세제로 닦아주면 되네요.


마커스앤마커스 스푼포크


박스 제거하고 아기스푼과 포크를 꺼내서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노란색사상의 위에달린 기린이라 전체적인 디자인이 귀엽고 깔끔한게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포크와 숟가락 부분만 따로 보여드려요 사이즈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아기가 사용하기에 딱 적당한 크기로 되어 있고 뽀족한 부분 없이 전체가 곡선으로 만들어져서 아기의 안전까지 신경쓴거 같네요.



혹시나 뒤쪽도 궁금한 분이 있으실까봐 뒤집어서 찍어보았네요. 



아래 스테인레스를 제외하면 위쪽 손잡이와 끝에 인형까지는 모두 실리콘 재질이라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달라붙는 느낌으로 미끄럼도 방지되고 보들보들하면서 살짝 말랑함 까지 있는게 떨어트렸을때 망가짐도 없어서 좋고 실제 아기가 잡고 사용할때도 편해 보였네요. 손잡이 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MARCUS & MARCUS 로고가 세겨져 있어요.



위쪽 기린인형 부분이에요! 눈코에 얼룩무늬까지 디테일하게 담겨져 있구요. 실리콘이라 물고 빨아도 안심되고 아기가 밥먹으면서 한번씩 구경하는 볼거리도 되어주었네요.



실리콘이라 기린 목부분도 자유자재로 움직있수 있고 놓으면 원상태로 또잉~! 느낌으로 다시 복구되서 아기가 밥먹는 중간중간 만지작 거리면서 잘 가지고 노네요. 안그래도 요즘 한창 스스로 먹는 연습을 시키고 있는중이라 색다른 식기와 도구로 분위기를 바꿔서 관심도 높여주면서 전보다 잘 잡고 편하게 먹을수 있게 되서 여러모로 잘 구입한거 같네요! 내년에는 어린이집을 생각중이라 열심히 연습시켜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11/29 - [아기관련용품] - 토마스와친구들 유아식기 식판 스텐밥그릇 바꿔봐요!

2016/11/10 - [이유식준비물] - 무지개색상 먼치킨숟가락 구입 및 사용기!

2016/10/24 - [이유식준비물] - Tiny Footprint 친환경 대나무 소재 아기식판세트 구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