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무지개색상 먼치킨숟가락 구입 및 사용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요즘 아기의 취미는 물건 떨어뜨리기! 특히 식탁의자에 밥먹을때가 제일 많이하는 장난인데요! 주로 숟가락을 자주 떨어뜨리고 주워달라고해서 식사의 흐름이 끊기는거 같아 바로바로 바꿔주려고 합리적인 가격에 개수도 많은 먼치킨(munchkin) 무지개 숟가락을 구입해 보았네요! 가격은 7,000원에 6개가 들어있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사용후기를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된 모습입니다! 로고와 함께 알록달록한 무지개색상의 숟가락이 가지런히 담겨 있는 모습이네요!


 

실리콘숟가락이 아닌 플라스틱 BPA FREE로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입니다! 그 아래로는 3개월부터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표기되어있네요!

 

 

포장 뒷면에는 별도 스티커로 붙어있는 한국어로된 제품의 특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주의해야할 내용을 보니 소재가 플라스틱이라 열탕, 스팀소독과 전자렌지 사용은 불가능하네요!

 

 

포장 중간에는 영문으로 대충 해석해서 부드러운 숟가락끝, 쉽게 잡고 사용할수 있다는 내용이 담겨있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숟가락을 가지런히 나열해서 담아 보았네요! 빨주노초파남보는 아니지만 6개의 알록달록한 생상으로 귀엽게 디자인 되었네요!

 

 

숟가락 뒷면의 모습도 담아 보았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날카로운 부분 없이 곡선처리로 아기가 사용하기에 불편없이 잘 나온거같네요!

 

 

숟가락 앞부분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플라스틱 재질이라 실리콘 처럼 너무 부드럽거나 하지 않아서 음식을 뜨거나 먹이기에도 좋고 아기입에 딱 맞게 아담한 사이즈로 되어있네요!

 

 

로고가 담긴 곡선 디자인의 손잡이 부분의 모습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마지막은 측면에서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중간에 쑥 들어가 있어 아기가 숟가락의 중간부분을 잘 잡고 있네요!

 

※ 6개 숟가락 모두 깨끗하게 세척해서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확실히 여분이 있으니 예전 처럼 떨어뜨리면 씻어다 주고 하는거 없이 계속 바꿔서 줄수 있어서 아기의 식사흐름이 끊어지는게 많이 줄었네요! 색감 때문인지 아기가 잘 가지고 놀고 거부감 없이 잘 받아먹네요! 단 6개를 전부다 보여주면 이것저것 다 달라고 해서 금방 다 사용을 하게되는 경우도 있어서 지금은 한개씩 꺼내고 나머지는 숨겨놓고 몰래몰래 바꿔주면서 사용하고있네요! 숟가락이 넉넉하니 여유가 생긴 기분이네요! 가격대비 만족하며 사용중에 있습니다!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