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Tiny Footprint 친환경 대나무 소재 아기식판세트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완료기를 시작하면서 필요했던 아기가 사용할 식기도구들! 백화점에 갔다가 우연히 보게된 타이니풋프린터 아기식판세트로 준비해 보았네요! 대나무 섬유소개로 만들어진 무해한 친환경제품으로 디자인도 아기자기하니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결정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품 개봉 및 사용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선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는데요! 종이상자에 식기도구가 끼워져있는 형식으로 로고와 함게 구성품이 작은 이미지로 들어가 있고 전체적인 디자인을 한눈에 볼수있도록 되어있네요! 저는 남아라 파란색의 고래디자인으로 선택해보았네요!


 

포장뒷면에는 각 식기도구별 사이즈가 자세하게 표시되어있고 영문으로 제품특징이 적혀있습니다! 중요한건 구입할때 설명해주신 내용인데요! 열탕소독은 가능하지만 전자렌지 사용은 불가능하다는 점이 살짝 아쉽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나열해본 식판세트 구성품들의 모습입니다! 식판, 국/밥그릇, 물컵, 숟가락, 포크로 되어있습니다!


 

제품들을 뒤집어서 담아 보았는데요! 하얀색에 깔끔하게 발도장 모양의 로고가 들어가 있네요!

 

 

제품 로고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녹색으로 브랜드이름 그대로 조그만 발도장 모양이 찍혀있네요!

 

 

식기도구를 각각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제일먼저 식판의 모습부터 담아보았네요! 총 4칸으로 밥과 반찬을 담을수 있도록 되어있고 각각의 칸에는 예쁜 그림들이 들어가 있어서 아기도 좋아하네요!

 

 

국또는 밥을 담을수있는 그릇의 모습입니다! 바닥에는 엄마 아기고래 그림이 담겨있고 양쪽으로 잡는 손잡이가 되어있네요! 사이즈가 작아서 아기가 잡고 놀기 좋아서 지금은 밥먹을떄 좋은 장난감이 되어주기도 하네요!

 

 

물컵의 모습입니다! 초록색 바탕의 고래가 담겨있는 디자인으로 깊이감이 꾀 있어서 완료기를 막 시작한 아기가 사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운거 같네요! 컵은 잘 보관해 두었다가 차차 사용해야겠네요!

 

 

마지막으로 포크와 숟가락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하얀색으로 끝부분에 귀여운 고래 그림이 들어있는 모양입니다! 최근에 숟가락으로 음식들이 있으면 푹푹 찍어서 입으로 가져가는 행동을 시작해서 숟가락 사용을 하려고 하는구나 싶은 마음에 열심히 밥먹을때 놀이겸 연습을 유도하고 있네요! 물론 음식들이 여기저기 튀는건 가만하고 있네요!

 

완료기를 위해 처음으로 구입한 식기도구세트! 대나무를 이용한 친환경소재라고하니 아기가 물고빨고 있어도 나름 안심도 되고 사용하는데 큰 불편은 없어서 만족하며 상용중에 있네요! 성장하면서 식판은 몇번 바뀔걸로 예상되지만 한동안은 요제품으로 열심히 완료기를 진행해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