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토마스와친구들 유아식기 식판 스텐밥그릇 바꿔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 밥먹을때 사용중인 식판과 밥공기가 사용기간도 꾀 되었고 여기저기 흠집도 나면서 바꿔줄때가 온거 같아 이번에는 아기가 정말 사랑하고 좋아하는 토마스와친구들 캐릭터가 들어가있는 제품으로 알아봤어요! 마침 온라인 할인판매로 괜찮은 가격대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발견해서 바로 주저없이 주문을 눌렀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택배 도착하고 박스에서 꺼내본 두개의 유아식기 제품이에요.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는데 그건 제거하고 투명비닐로 포장된 모습으로 먼저 보여드려요.


토마스와친구들 유아식기


비닐을 제거하고 모습을 드러낸 좌측 스텐공기랑 우측 식판의 모습이에요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식판에 담겨 있는 파란색 토마스와 초록색 퍼시가 제일먼저 반겨 주었네요~^^ 다른 색상이 없는 단일제품으로 판매하고 있었구요 가격은 스텐공기는 5,100원 식판은 5,500원으로 마음에 드는 가격대로 구입해서 더 좋았네요.


토마스와친구들 밥그릇


먼저 스텐공기(밥국그릇)부터 하나씩 살펴볼께요! 겉에는 플라스틱재질이고 안에는 스텐으로 밥, 국, 과일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고 스텐재질이라 음식을 빨리 식힐수 있어서 유용한거 같네요! 알아두실점은 전자레인지 사용은 불가해요!!! 아무것도 몰랐던 시절에 한개 망가뜨린 기억이....



옆쪽으로 담겨있는 디자인은 귀여운 배경과 함께 토마스(블로), 퍼시(그린) 제임스(레드) 3개의 기차랑 토마스 로고가 양면으로 들어가있네요.



바닥에는 홀로그램 스티커랑 제품관련 정보가 적혀있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서 읽어 보았어요! 내열 내냉오노는 80~0도까지이고 주의사항에는 식기세척기와 전자렌지에 상용할수 없다고 적혀있네요. 해당 스텐공기 제품의 특징은 두가지로 뒷면에 적혀있는 환경호르몬과 세균 찌든때 걱정 끝이라는 문구랑 특수밀찰가공으로 물이 들어가지 않아 안전하고 위생적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는 종이가 같이 들어 있었네요.


토마스와친구들 식판


이어서 이번에는 반찬 담을때 사용할 식판을 보여드려요 아래쪽 큰칸과 위에 작은칸 두개로 총 3칸으로 되어 있는 일반적인 아기식판 디자인과 동일하네요.



토마스 기차도 마음에 들지만 저는 사진에 있는 테두리에 있는 버스, 가방, 화살표등의 아기자기한 아이콘들이 담겨있는 부분이 작은거 까지 신겨쓴 디자인 같아 보여서 더 예쁘고 마음에 들었네요.



공기랑 동일하게 식판 뒷면에도 제품정보가 적혀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플라스틱재질이고 내열 내냉온도는 120~0도까지 주의사항으로는 그림이 손상되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솔 또는 연마분으로 닦지 말고 되어 있고 화기근처에 두지 말라고 적혀있네요 별도 표기는 없었지만 식판도 스텐공가랑 같이 전자레인지 사용은 불가능하지 않을까 예상이되네요.



식판의 뒷면의 모습이에요 별다른 디자인 없이 깔끔한 하얀색으로 되어 있어요! 바로 사용하려고 설거지 해서 소독기 돌려서 셋팅해 놓고 아침밥 먹을때 보여주었는데요 보자마자 좋아라 미소지으면서 흐믓해하고 있는 표정을 보니 저도 같이 기분이 좋았네요 장난감에 잠옷에 식기까지 한동안은 아기관련 제품 살일 있으면 토마스캐릭터로 나온게 있는지 부터 살펴봐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11/06 - [아기관련용품] - 유니클로 아기겨울잠옷 토마스기차 퀼팅파자마 구입했어요!

2017/02/23 - [이유식준비물] - 16개월 아기식판 아이조움 스텐 자동차 접시로 바꿨어요!

2016/10/24 - [이유식준비물] - Tiny Footprint 친환경 대나무 소재 아기식판세트 구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