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16개월 아기식판 아이조움 스텐 자동차 접시로 바꿨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이전까지 친환경 소재의 식판을 사용하다가 아기 먹는양도 늘고 국같은것도 그릇을 따로해서가 아닌 식판 하나에 담가주면 먹이기도 조금 편할꺼 같아서 깊이감 있는 식판을 찾기 시작하였네요! 이번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텐재질의 식판으로 눈을 돌려서 찾다가 소셜커머스쪽에서 가격도 좋고 상품평도 좋은 제품이 있어서 한번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택배받고 바로 꺼내서 담아본 투명비닐로 포장되어 있는 아이조움 스텐자동차 접시 식판의 모습입니다! 아기가 자동차 너무 좋아해서 식판까지 자동차 디자인으로 구입했네요! 가격은 6,500원!


 

포장 뒤쪽으로 제품에 관한 설명이 적혀있어 담아 보았네요! 원산지가 대한민국! 우리나라에서 만든 제품이라 더 믿고 구입하게 되었네요! 재질은 스테인레스! 주의사항 보시면 전자레인지에 넣지 마십시오! 라고 되어있는데 후기보니 어떤분들은 전자렌지에 사용해도 된다고 해서 저도 한번은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식판의 제대로된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전체적으로 매끈하게 제품 퀄리티도 가격대비 좋아보여서 첫인상이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사이즈는 약 29 X 20cm입니다!

 

 

식판 뒷면을 담아 보았어요! 깊이감이 있어서 밥과 국 반찬을 담을수 있는 칸이 많이 튀어나와 있는 모습이네요!

 

 

자동차의 바퀴부분 국과 밥을 담을수 있는 원형 칸은 크기가 동일해서 한쪽만 따로 담아 보았네요! 넉넉한 크기라 어느정도 클때까지 사용할수 있을꺼같네요!

 

 

자동차의 창문 부분인 반찬칸과 가운데 소량의 반찬을 담을수 있는 조금 얕은 칸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제품 전체 마감처리도 잘 되어있어서 보면 볼수록 잘 만들어진 느낌이었네요!

 

 

깊이를 보여드리기 위해 측면에서 담아 보았는데요! 대략 3.5~4cm정도로 국도 넉넉하게 담기 좋은 깊이네요! 이제부터 제가 바랬던 식판 하나로 다 담을수 있어서 더 편리한거 같네요! 확실히 육아 초반에는 소재 이런걸 봤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편리한걸 더 찾게 되는거 같네요! 아기도 자동차 모양이라 관심 가지면서 잠시지였지만 평소보다 조금 더 식사에 집중해서 잘 먹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