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아기간식 앙팡치즈 까요까요 딸기맛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 데리고 마트갔다가 아기가 집어서 들고온 서울우유 앙팡치즈에서 나온 까요까요 딸기를 사보게 되었네요! 저도 TV광고로 이름만 접하고 실제로 사보는건 처음이라 어떤 제품인지 잘 몰랐는데 어린이 치즈제품이어서 간식으로 괜찮을꺼 같아 구입하게 된것도 있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까요까요


구입한 까요까요는 낱개가 아니라 5개가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디즈니 캐릭터가 좋아서 그런건지 유튜브에서 본건지 아기가 어떻게 알고 직접 가지고 온게 신기하기만 하네요! 아기가 집어온거라 얼마인지는 모르고 계산대에서 가격을 찍어보니 5,000원! 순간 비싸다란 느낌은 들었지만 5개고 아기요플레랑 치즈제품 생각해보면 얼추 비슷한 가격대인거 같네요!



아이들 간식이라 그런지 우유칼슘도 함유되어 있고 디즈니 캐릭터 스티커도 같이 들어있는 제품이었네요! 



포장 뒷면은 여러가지 제품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는데요! 다른건 제외하고 보관방법만 살펴 보았어요! 0~10도 냉장보관으로 되어있고 오픈시에는 가능한 유통기한내에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까요까요


안에 들어있는 5개의 까요까요와 스티커를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어요! 각각의 아기같은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반쪽짜리 사탕모양처럼 특이하게 플라스틱재질로 낱개포장이 되어있네요! 캐릭터들은 디즈니 썸썸(DISNEY TSUM TSUM)이라는 이름으로 디즈니재팬에서 나왔다고 하네요! 저도 스마트폰 게임으로 본적이있는 캐릭터들이라 오래간만에 보니 아기자기한 모습이 귀여웠네요!



대표로 한개를 앞면 뒷면으로 담아서 보여드려요! 뒷면에는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는데 내년 18년 2월이라 한참은 두고 먹을수 있어서 안심이 되었네요!



조개가 입을 벌리는 모양으로 위쪽 삼각형 부분을 양쪽으로 잡아당기면 사진과 같이 반으로 갈라지면서 반짝이는 표면의 연한 핑크색 치즈가 나타났네요!



치즈를 포장에서 꺼내 보았는데요! 은은한 딸기향에 부드럽고 촉촉한 상태의 탱글탱글한 촉감이 신기했네요!



저도 맛이 궁금해서 한개 먹어 보았는데요!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씹을수록 찰진 식감으로 아기가 먹기에 적당한 딸기향 단맛으로 마치 요플레를 응고시켜서 먹는듯한 느낌을 가지고 있네요! 아기도 처음 맛볼때는 인상을 한번 찌푸리더니 음미하고서는 맛있는지 계속 달라고 했네요!



같이 들어있는 스티커도 포장에서 꺼내서 보여드려요! 얼굴모양이랑 아래 영어로 적혀있는 문장도 스티커라 손가락인형놀이로 잘 사용해 주었네요! 그리고 까요까요 맛은 딸기외에도 바나나, 플레인, 망고, 초코까지 총 5가지가 있어서 맛을 바꿔가면서 가끔가다 간식으로 주면 괜찮을꺼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09/14 - [완료기&유아식] - 아기유기농주스 뽀로로 하루야채 구입해봐요!

2017/09/06 - [완료기&유아식] - 아기간식 씹어먹는 우유 해태 아이밀크 뽀로로 개봉해봐요!

2017/06/09 - [완료기&유아식] - 아이간식 서울우유 짜요짜요 복숭아맛 먹여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