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레고 듀플로 기차 놀이 10810 장난감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오래간만에 친구 아기랑 함께 얼굴보러 백화점에 갔다가 밥먹고 시간 보내다가 자연스럽게 아기를 따라 레고매장으로 들어가게 되었네요! 매장 한쪽에 가지고 놀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어서 아기도 그쪽으로 다가갔는데 정말 좋아하는 기차장난감이 떡하니 놓여있어서 한참을 가지고 놀았네요! 너무 좋아하는 모습 보고 있으니 하나 사줄까 하는 마음이 들다가도 다른 기차장난감도 몇개나 있어서 고민을 해보다가 당연히 비싸겠지란 생각으로 가격이라도 보자하고 확인했는데 이게 왠일! 만원세일에 사은품까지 주는 행사가 진행중이어서 이건 기회다 싶은 생각에 사게 되었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장난감 개봉부터 조립까지랑 간략한 후기 정리해 볼께요!


레고 듀플로 기차


먼저 완성된 레일에 기차랑 자동차가 귀엽게 셋팅된 사진이 담겨있는 포장박스부터 보여드릴께요! 기차레일까지 들어있어서 그런지 박스가 생각보다 큰 사이즈로 되어있네요! 할인해서 구입한 가격은 35,900원이에요! 이정도 구성에 3만원대면 괜찮은 가격인거 같네요! 조립은 남편올때 기다렸다가 진행했구요! 아기는 일찍 잠들어서 아침에 서프라이즈 해주려고 저녁늦게 남편이랑 만들어서 테이블에 셋팅해 주었네요!



포장박스 측면으로는 안에 들어있는 블럭들과 개수가 자세하게 나열되어 있어서 보여드려요!



박스뒷면에는 다른 조금 다른 모양으로 조립해서 셋팅된 완성품 사진이 있어서 담아 보았구요! 오른쪽으로는 다른 레고장난감 사진들도 담겨 있네요! 레고는 블럭놀이 장난감이라 이게 완성이다! 라고 되어있기 보다는 블럭들을 응용해서 다양하게 변형해가면서 놀수 있다는 참고 사진들이 많이 담겨있어서 아기랑 놀아주기 전에 참고해두면 좋은거 같네요!



박스 하단으로는 기차레일의 길이랑 차량차단바가 작동하는 이미지가 들어가 있네요! 잘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드리면 레일의 총 크기는 62.4 x 70.4cm로 꾀 큼지막한 크기를 가지고 있네요! 



가지고 놀수 있는 나이는 2~5세로 표기되어 있구요! 24개월아기라 해당 범위에 들어가네요! 아직 조립을 하기에는 아빠엄마의 도움이 필요하지만 가지고 놀거나 같이 놀아주기에는 좋은거 같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안에 구성들을 모두 꺼내 보았어요! 트랙, 기차, 자동차는 별로 포장없이 들어있고 나무모양블럭이랑 사람들 그리고 화물칸에 해당하는 블럭은 비닐봉지로 별도 포장되어 있네요!



설명서는 샘플로 한페이지만 담아서 보여드려요! 번호와 함께 각 블럭들을 어떻게 조립하는지 순서대로 나와있네요! 남편말로는 설명서에서도 기본적인 조립만 설명되어 있고 남는 블럭들은 응용해서 추가하거나 다른걸 만들면서 놀아주면 된다고 하네요!


레고 듀플로 기차놀이


봉지에 들어있는 부품까지 다 나열해서 남아본 전체 블럭들의 구성이에요! 보고 있으니 18개월때 듀플로 아기동물 장난감을 샀을때는 정말 간단한 구성이었는데 늘어난 블럭만큼 아이가 성장한거 같은 기분도 들었네요!



조립은 금방 뚝딱뚝딱 완성해서 기차, 기차화물칸, 덤프트럭, 나무, 차량차단바레일, 여분블럭2개, 포크모양삽으로 총 7가지로 셋팅되었네요!



전에 놀던 자동차 트랙을 잠시 정리하고 아기전용 테이블에 트랙이랑 완성한 기차랑 자동차등을 올려서 셋팅해 주었어요! 아기가 일어나서 발견하고 얼마나 좋아하던지 미소가 떠나질 않고 만지고 구경하면서 한참을 가지고 놀고 기차는 외출할때까지 챙겨가지고 나갔네요!



사은품으로는 마이타운이란 봉지에 들어있는 간단한 레고 듀플로 블럭을 추가로 받았네요!



포장을 열어보니 아기가 좋아하는 경찰아저씨랑 블럭이 두개로 구성되어 있고 종이는 설명서인줄 알았는데 레고제품 광고지가 들어있네요!



별거아니지만 조립해 보면 경찰아저씨랑 샌드위치가 그려진 노란색 블럭에 아무그림이 없는 초록색블럭으로 끼워서 셋팅해 보았네요! 레고듀플로 기차놀이랑 이거랑 해서 테이블에 올려서 같이 놀게 해주었네요!


레고장난감은 가격대가 높아서 자주는 못사주는 장난감이라 한참만에 두번째로 구입이 되었네요! 할인된 가격으로 작은 선물까지 받아서 만족스럽게 구입했구요! 아기한테도 좋은 장난감이 되어주어서 여러가지로 만족스럽네요! 초반에 할인된 가격이어도 저렴한건 아니어서 사줄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지금은 아기가 너무 좋아하고 잘노는 모습 보고 있으니 사주길 정말 잘한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10/09 - [아기관련용품] - 이케아 릴라보 LILLABO 기차장난감 개봉해봐요!

2017/05/08 - [아기관련용품] - 레고 듀플로 아기 동물들 10801 아기장난감 구입했어요!

2016/12/10 - [아기관련용품] - 치치랜드 블럭 장난감 시티구조대세트 개봉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