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이케아 릴라보 LILLABO 기차장난감 개봉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이번에 아기 책 정리한다고 이케아껄로 책장이랑 매트 구매하면서 마지막으로 아기가 정말 좋아할꺼 같은 기차장난감이 눈에 들어와서 구입해 보았어요! 제품 이름은 LILLABO로 같은 이름에 레일이랑 세트로 되어 있는것도 있는데 레일은 이미 토마스랑 다른 기차 두개나 있어서 그냥 손으로 가지고 놀기 좋은 기차만 있는 제품으로 구입해서 개봉해보네요!


이케아 LILLABO


제일먼저 포장된 모습부터 보여드려요! 총 3개의 기차가 연결되어 있는 포장으로 각기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고 아래 바퀴가 달린 부분은 원목으로 되어 있는게 마음에 들었네요! 가격은 12,000원대로 구입했구요! 제가 구입한 다른 기차장난감들에 비하면 조금은 저렴한 가격으로 나온거 같네요! 일반적으로 원목의 있으면 가격대가 높은편인데 이케아는 저렴하게 나와서 좋은거같네요!



박스의 한쪾으로는 그림으로 제품의 구성이랑 개수가 적혀 있어서 처음에는 뭔가하고 그냥 보고 넘어갔는데! 오픈해서 뭘 말하는지 바로 알수 있었네요! 해당표시는 바로 기차들이 그냥 모형 장난감이 아닌 하나하나 블럭처럼 분리가 되어서 여러가지 모양으로 바꿔 끼울수 있는 블럭놀이가 가능한 장난감이었네요! 다 분리해 보니 표시된 모양과 개수가 딱 맞게 구성되어 있었네요!



투명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 겉면박스에는 총 7개국어로 되어있는 제품정보 스티커가 담겨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옆에 있는 그림처럼 해당 부분을 띄어서 안에 있는 내용을 볼 수 있게 되어 있네요!



뒷면으로는 장난감 전체사이즈 224 x 53 x 33.5mm가 적혀있고 장난감사진이 들어가 있어요!


이케아 기차장난감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이케아 릴라보 기차장난감의 전체 모습이에요! 가장 왼쪽에는 증기기관차 모형이고 중간에는 바구니가 달린 디자인에 마지막 오른쪽은 최근기차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기차들의 연결은 자석의 양극과 음극으로 되어 있어서 방향에 맞춰서 연결하게 되어있네요! 고리로 되어 있는건 23개월 아기가 아직  할줄 몰라서 매번 연결해 줘야하는데 자석이라 연결이 편해서 확실히 아기가 가지고 놀기에는 더 좋은거 같아요!


이케아 장난감


기차장난감 3개를 분리해서 나열해서 보여드려요! 심플하면서 귀여운 디자인에 뽀죡한 모서리도 없이 곡선으로 잘 만들어 진거 같네요! 원목이지만 목욕할때 물놀이 장난감으로도 잘 사용하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블럭놀이를 보여드리려고 전체를 분리해서 나열해 보았어요! 바퀴달린 블럭 3개에 위에 꼽을수 있는 블럭 6개로 바꿔가면서 새로운 모양을 바꿔가면 놀수 있어서 아기 응용력이나 창의력 발달에도 좋을꺼 같네요! 이케아 장난감은 이번에 처음으로 구입해 봤는데 가격대비 디자인이랑 기능이 마음에 들어서 다른 장난감 제품은 어떤게 있는지 관심을 가져봐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10/06 - [아기관련용품] - 아기책장 이케아 빌리 BILLY 개봉에서 조립까지!

2017/09/29 - [아기관련용품] - 이케아 PLUFSIG 접이식 놀이매트 구입했어요!

2017/09/28 - [아기관련용품] - 돌잡이 풀패키지 개봉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