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19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7가지 정리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시간이 지나 이번에는 7개 식단사진이 모여서 다섯번째 정리에 들어가 보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식판식단 3개에 나름 특식으로 한그릇 요리도 만들어서 먹여봤네요! 유아식 반찬이나 식단으로 고민하시는 육아맘 분들에게 소소한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며 간단하게 정리해 볼께요!



첫번쨰로 모짜렐라 치즈랑 연어, 감자, 양파를 이용한 리조또 스타일로 반찬을 만들어 보았네요! 맛을 위해 소금간 살짝해서 방이랑 같이해서 먹였네요! 연어생선은 처음으로 먹여봤는데 너무 잘먹어서 깜짝 놀랐네요!



두번째는 연어 잘먹는거 보고 남은 연어를 살짝 간해서 오븐에 익혀서 애호박나물이랑 버섯배추국에 아기멸치랑 해서 준비해 보았네요!



세번째는 잡곡밥에, 닭가슴살을 튀겨서 달착지근한 소스로 강정처럼 만들어 주었구요! 국은 콩나물배추국에 칼슘섭취를 위해 아기멸치볶음을 소량으로 준비한 식단이에요! 닭고기는 어떤요리를 해도 잘먹는 반찬중에 하나인거 같네요!



네번째 특식으로 토마토랑 양파로 간단하게 담백한 스파게티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너무 심심하게 된거 같아 잘 먹을지 걱정했는데 예상했던거 보단 의외로 잘 먹어주었네요!



다섯번째 날이 더워지고 있어서 나름 아기 보양식으로 준비해본 간단한 닭백숙이에요! 양파, 마늘, 대파만 사용해서 푹 끓여서 만들어 주었네요!



여섯번째 잡곡밥에 부추부침개, 두부조림, 들깨버섯계란국으로 준비해 보았네요!



일곱번째 가장 최근에 만든 위에서 보여드린 토마토 스파게티가 너무 간단하고 심심해서 조금 더 맛있게 먹여보고 싶은 마음에 재도전! 이번에는 브로콜리에 베이컨에 버섯까지 업그레이드해서 만들어주니 확실히 더 잘 먹어주었네요!



마지막 여덟번째는 잡곡밥, 두부된장찌개, 애호박나물, 통새우버터구이! 그리고 생선살도 아기가 잘먹는 편이라서 처음으로 먹여본 가자미조림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재료에 밥에서 벗어난 조금 다른 스타일로 요리도 만들어서 먹여보았는데요! 다행히 아기가 잘 먹어줘서 고마울 따름이네요! 매일같이 고민되는 아기 반찬이지만 잘 먹는 모습보면 피곤해도 계속 더 맛있게 만들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거같네요! 식단사진 또 모이는데로 계속해서 정리 이어갈께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이전 유아식단 글들

2017/05/22 - [완료기&유아식] - 19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5가지!

2017/05/09 - [완료기&유아식] - 18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5가지 정리!

2017/04/17 - [완료기&유아식] - 18개월 아기반찬 및 유아식단 정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