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상하목장 컵홀더 유기농우유 9팩 기획상품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 간식으로 주로 먹는 팩우유 저는 상하목장하고 아인슈타인 두개로 먹이고 있는데요! 팩우유를 먹일때 단점이 하나 있다면 아기가 모르고 우유팩 가운데를 누르면 우유가 쭉 흘러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 그래서 예전부터 아기가 잘 잡고 먹을수 있도록 구입해야지 생각했던 제품 우유팩홀더였는데요! 일요일에 마트갔다가 상하목장에서 기획상품으로 유기농우유 9팩과 우유컵홀더를 포함해서 8,3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보자마자 주저없이 바로 구입했네요! 제품 개봉에서부터 사용후기까지 자세히 정리해 볼께요!

 

 

투명한 플라스틱 박스에 가지런지 우측에는 우유 좌측에는 컵홀더와 함께 잘 정리되서 포장된 기획상품의 모습이에요! 멸균우유라 유통기한도 길고 컵홀더까지 주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안살수가 없었네요!


 

큰박스에서 꺼낸 작은박스로 또 한번 포장되어 있는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컵홀더와 9팩의 우유를 꺼내서 담아 보았네요! 우유는 3팩씩 나눠져서 비닐로 포장되어 있네요!

 

 

우유는 예전에 포스팅한게 있어서 제외하고 컵홀더의 포장박스의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네요! 박스에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이미지와 함께 자그만한 이미지로 컵홀더에 우유가 끼워진 이미지가 들어있네요!


 

박스뒷면으로는 주의사항과 상하목장 우유케이스 특징에서 품질표시이 적혀있고 투명으로 제품을 바로 볼수 있게 되어있네요!


 

박스를 제거하고 담아본 아이보리색상의 플라프틱 재질로된 우유컵홀더의 모습이에요! 양쪾에 손잡이와 중간에는 귀여운 그림과 로고와 상품명이 적혀있네요!

 

 

우유홀더 안쪽으로 담아 보았어요! 유기농우유 팩사이즈에 딱 맞춰서 제작되었네요!

 

 

양쪽으로 달린 손잡이 부분을 기울여서 담아 보았네요! 넉넉하게 아기가 잡기 딱 좋은 사이즈로 되어있네요! 사진찍고 있는데 아기가 옆에와서 처음보는 물건이라 그런지 게속 달라고 하네요!

 

 

아기 잠시 달래고 집에 구입해 놨던 상하목장 바나나우유의 빨대를 뺴서 팩을 컵홀더에 넣은 모습이에요! 들어간떄는 쏙 들어가고 뺄때는 약간의 힘을 필요로 해서 아기가 혹시 뒤집거나 해도 빠지거나 떨어지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혹시나 해서 집에있는 아기 요쿠르트도 끼워봤는데 딱 고정되게 들어가서 요쿠르트 컵홀더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혹시나해서 아인슈타인 팩우유로도 테스트 해봤는게 팩크키가 커서 안되네요!

 

 

옆에서 아기가 요쿠르트 보더니 달라고 해서 컵홀더에 끼워서 준다음 먹는 모습 담아 보았어요! 아기도 야무지게 양쪽 손잡이 잡고 안정감 있고 편하게 잡고 먹는 모습 보고 있으니 잘 구입한거 같네요! 한동안은 우유는 상하목장으로 먹는걸로 해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 관련포스팅 ▼ 

2016/11/04 - [완료기] - 아기첫우유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구입 및 후기!

2016/11/29 - [완료기] - 아기우유 아인슈타인 플러스 구입 및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