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아기첫우유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후기 2단계에서 첫 유제품인 요플레를 시작으로 12개월 완료기가 되면서 아기에게 처음으로 우유를 먹여보기 위해 마트에 가서 상하목장 유기농우유를 구입해보게 되었네요! 가격은 3개에 2,900원에 맘스회원 20% 할인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였네요! 간략하게 후기 정리해 볼께요! 아기우유제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담아본 깔끔한 디자인의 우유팩의 모습입니다! 사이즈가 아담하니 125ml 제품이네요! 열량은 80kcal! 팩에 적혀있는 유기농우유 100% 문구가 제일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우유팩 측면에 적혀있는 영양성분표시를 담아 보았습니다 그외에도 유기농 인증마크와 안전관리인증 마크도 되어있어 뭔가 안심하고 먹일수 있는 느낌이었네요!

 

 

먹일때는 팩옆으로 늘려서 사용하는 작은 빨대가 붙어있어 꼽아서 사용하게 되어있네요! 9개월때 부터 사용한 빨대컵 덕분인지 이제는 아기가 일반 빨대도 사용할수 있어서 이제 요론것도 먹일수 있는게 신기하기만하네요!


 

아기에게 맛을 보여주기위해 빨대를 셋팅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아기에게 먹이기전에 우유색상도 궁금하고 저도 맛좀 보려고 이유식 용기에 소량으로 딸아서 담아 보았네요!

 

※ 오늘 처음으로 먹어본 우유는 제 입맛에는 일단 고소하니 맛은 괜찮았는데요! 아기한테도 먹여보니 맛있는지 빨대로 쭉쭉 빨아서 맛있게 생각보다 잘 먹어서 우유는 처음먹는거라 혹시나 설사할까봐 어느정도 먹이구선 제가 조절해 주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