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료기&유아식

아기우유 아인슈타인 플러스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지난번에 포스팅한 완료기 첫우유로 상하목장을 먹여오다가 다른 우유도 먹여보고 싶은 마음에 육아맘분들이 많이 추천해주신 낭양에서 나오는 아인슈타인 천연DHA우유 플러스로 구입해 보았네요! 지금부터 우유리뷰 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볼께요!

 

 

구입은 백화점에 들렸다가 식품코너에서 세일해서 120ml 개당 900원에 판매하길래 일단 3개 구입해 보았네요! 그중에 한개를 꺼내서 담아본 우유팩의 모습이에요!


 

아기용 우유라 크기가 작아서 빨대도 작은사이즈로 반대편에 붙어있는 모습이에요!

 

 

측면에 적혀있는 아인슈타인 플러스 우유의 특징과 31가지 품질검사 결과를 통과했다는 내용이 담겨있네요!


 

다른쪽으로는 영양성분표과 기타 제품관련 정보가 담겨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칼슘, 철분, 아연, 각종비타민이 들어있다는 표기가 되어있어서 왠지 아기가 먹으면 더 건강해질꺼같은 기분이네요!

 

 

우유팩 정면에는 제품의 특징이 귀여운 곰돌이 그림과 함께 적혀있어서 가까이 확대해서 담아 보았어요! 특허면역성분에 성장성분까지 좋은게 많이 들어있는 아기우유네요!

 

 

우유팩 위쪽의 빨대를 꼽아서 담아 보았어요! 중간이 아닌 사이드로 구멍이 되어있어서 아기한테 먹이기가 편한거 같네요!

 

 

우유구입하면 항상 확인해보면 색상! 이유식용기 두껑을 이용해서 따라보았는데요! 당연히 하얀색상의 우유를 확인해 보았네요! 아기에게 먹이기 전에 저도 맛을 보았는데요! 비교해보면 둘다 멸균우유고 맛도 좋지만 아인슈타인 플러스 아주 조금 더 고소함을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제입에는 둘다 괜찮은거 같아요!

 

지난번 우유에 이어서 이번 우유도 아기가 거부감 없이 바로 잘 먹어주었네요! 저의 생각이지만 왠지 브랜드를 바꿔서 먹이면 우유의 성분들도 다르기 때문에 영양소가 골고루 섭취되지 않을까 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바꿔가며 먹이고 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