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여섯번째로 구입한 실리만 실리콘 아이스몰드 개봉기를 정리해 보네요! 일단 아이스몰드는 원래 얼음 얼리는 케이스인데요! 이유식을 할때 재료를 일정량 나눠서 냉동보관할때도 많이들 사용하시기에 저도 구입해 보게 되었어요! 이제 소고기미음에서 야채가 들어가는게 시작되니 사각15구 한개로 준비하였네요! 추후 더 필요하면 추가구매 예정입니다!
계속 이어지는 이유식 준비물 구입후기! 초기이유식에 필요한 준비물도 거의 막바지에 다달해가네요!
▶ 지금까지 구입한 이유식준비물 리스트!
1. 아기식탁의자 / 2. 핸드블랜더 / 3. 이유식용기 / 4. 스파츌라 / 5.실리콘수세미 / 6. 실리콘아이스몰드
제일 먼저 실리만 실리콘 사각15구 아이스몰드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완전 박스포장이 아닌 종이포장으로 제품을 바로 볼수 있게 되어있네요!
실리콘제품 구매시 확인하는 온도 부분 영하40도 ~ 250도로 플레티넘 실리콘이란 표기가 되어있네요!
포장 뒷면에 담긴 실리만 실리콘 아이스몰드에 관한 설명부분입니다. 친환경 실리콘 소재 내용과 취급 시 주의사항은 자세하게 읽어보았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실리만 실리콘 아이스몰드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색상은 밝은 녹색으로 구입! 아이때문인지 요즘은 밝은색 계열이 좋아지네요!
아이스몰드를 뒤집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3x5열로 총15개의 칸으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뚜껑을 열고 안쪽의 모습도 담아 보았는데요 보기에는 일반 얼음케이스와 차이는 없어보이지만 실리콘 재질이라 상당히 말랑말랑한 느낌입니다.
실리콘 재질이라 전체가 부드럽기 떄문에 이미지에서 처럼 눌렀을때 푹 들어가는 신축성으로 얼음이나 이유식 재료들을 딱딱하게 얼어있는 상태에서도 어려움 없이 눌러서 쉽게 꺼내서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신축성을 보여드리기위해 접어보았는데요 적당히 누른상태로 담아 보았습니다. 더 꽉 둘러주면 거의 반으로 접히네요!
아이스몰드의 덮개도 같은 실리콘 재질이기 때문에 부드럽고 잘 접히게 되어있네요! 덮개와 통 모두 100% 실리콘 재질이라 열탕소독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네요! 역시 이유식 도구는 소독이 가장 중요하죠! 처음 구입해서 사용해본 실리만 실리콘 아이스몰드 지금은 소고기만으로 10칸을 사용중인데요! 꽝꽝얼린 상태에서도 물렁한 실리콘 재질이 하나씩 꺼내기 참 편리하네요! 야채 재료를 얼려서 사용하게 되면 15칸 다 사용하는건 금방이네요!
▼ 이유식 레시피에 있는 실리만 아이스몰드 사용방법! ▼
2016/08/07 - [초기이유식/초기1] - 완모아기 초기이유식 세번째 소고기미음 만들기!
2016/08/08 - [초기이유식/초기1] - 완모아기 초기이유식 네번째 소고기양배추미음 만들기!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