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태어나고 대변활동이 생각보다 불규칙 적이어서 3개월부터 아기유산균 제품을 알아보았지만 먹일까 말까 망설이다가 이유식 시작하면서 6개월 이후 부터 비오비타로 시작하게 되었네요! 제일먼저 예쁜 아가 사진이 들어있는 비오비타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 비오비타 복용방법!
3개월이상~1세미만 : 1g (한숟갈)
1~2세 : 2g (두숟갈)
3~4세 : 3g (세숟갈)
5~7세 : 4g (네숟갈)
※ 위에 용량으로 하루에 4번으로 되어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영양제라 생각하고 오전에 하루 한번만 1g씩 먹이고 있네요!
포장박스 다른쪽 면에는 비오비타의 성분과 주의사항등이 적혀있습니다. 포장에서 강조된 프로바이오틱스가 뭔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산균으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균이라고 되어있네요!
포장에서 꺼내본 비오비타 플라스틱 통과 1g짜리 숟가락과 설명서를 담아보았습니다!
뚜껑을 열고 담아본 비오비타의 모습입니다. 노란색 과립형 가루로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저도 크면서 먹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향이 어디선가 맡아본 익숙함이 있네요!
처음이라 일단 젖병으로 미지근한 물 20ml에 비오비타 1g 한스푼을 타보았네요!
잘 흔들어준뒤 담아본 파인애플 주스같이 노란색의 살짝 투명한 액체가 되었습니다. 아가에게 젓병으로 처음먹여본 비오비타는 거부감이 있어서 실패했구요! 감기약 처방받고 주는 약통에 물을 2~3ml 소량으로 준비해서 1g를 타면 농도가 진하고 달착지근하면서 맛이 괜찮아서 아기가 그나마 잘 먹어주었네요! 지금까지도 이방식으로 먹이고 있습니다!
비오비타 챙겨먹이면서 변도 하루에 한번씩 규칙적으로 봐주고 있고 비오비타 안에 유산균뿐 아니라 아기에게 좋은 비타민도 들어 있다고하니 아가 면연력 길러주는데 좋을거 같아 계속해서 챙겨 먹여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