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이유식 도구 세척전용 실리만 실리콘 수세미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이번에는 이유식 준비하면서 구입했던 또다른 준비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실리콘수세미!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아기 이유식 도구나 용기들은 별도로 세척하는데 위생적으로 좋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따로 수세미를 준비하게 되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수세미들은 세균번식 위험이 있기때문에 열탕소독이 가능한 실리만 실리콘 수세미로 구입을 해서 준비해 보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실리콘 수세미 개봉기 시작해 볼께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수세미들은 세균번식 위험이 있기때문에 열탕소독이 가능한 실리만 실리콘 수세미로 구입을 해서 준비해 보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실리콘 수세미 개봉기 시작해 볼께요 제일먼저 택배로 도착한 분홍색 포장봉투의 모습부터 담아보았습니다! 로*배송으로 구입해서 다음날 오전에 받을수 있었네요!

 

 

포장봉투에서 꺼낸 실리만 실리콘 수세미의 모습을 담아보았어요! 투명케이스에 여러 설명과 그림이 담겨있네요! 색상은 네이비, 레드, 옐로우 4가지 색상이 있었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란색으로 선택!

 

 

투명 포장케이스에 적혀있는 실리만 실리콘 수세미의 장점! 영하40도~250도까지 가능하며 열탕소독과 전자렌지 소독까지 가능하게 되어있다고 보기쉽게 표시되어 있네요!


 

포장 뒷면에는 실리만 실리콘 수세미의 특징과 품질표시 및 취급시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박스에서 꺼낸 실리만 실리콘 수세미의 모습입니다. 실리콘 수세미는 첫사용이라 첫인상은 상당히 특이하다였는데요! 기존 수세미와는 다른 물렁물렁한 실리콘 재질로 가는 실리콘모로 촘촘하게 이루어져있고 고리에 걸수있는 구멍까지 디테일하게 되어있는 디자인이 마음에드네요!

 

 

측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는데요 실리만 실리콘 수세미는 가운데가 좀 더 두껍게 가장가리로 갈수록 얇게 곡선형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운데부분이 가장 많이 문지르게 되는 부분이라 두껍게 디자인된게 아닌가 생각해 보았네요!

 

 

가까이서 담아본 촘촘한 실리콘 모의 모습입니다. 설명에서 실리콘 모들의 움직임으로 용기에 남아있는 음식물들을 잘 제거해주는 역할을 해준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실리만 로고가 붙어있는 모습도 한컷 담아 보았네요! 지금까지 실리만 실리콘 수세미를 사용하면서 일단 아기용기와 수저등의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기에는 정말 좋은 수세미인거 같네요! 사용후 바로바로 소독도 해줄수있어서 위생적으로도 좋은거 같네요! 단 살짝 아쉬운점은 냄비에 남은 이유식 찌꺼기들을 제거하기에는 까실함이 부족한 점이 있네요! 결론적으로 지금까지 아기용기, 핸드블랜더, 아기숟가락, 스파츌러 세척에 사용중이구요! 이유식전용 냄비는 일반 수세미를 새로 구입해서! 별도로 나눠서 세척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