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이유식 스파츌라 옥소 실리콘 스파츌라로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이유식 레시피도 정리하면서 이유식 준비물 구입한 제품들도 하나하나 정리하고 있는데요! 이유식식탁의자, 이유식용기, 핸드블랜더에 이어서 이번에는 구입한 이유식 준비물은 조리하는데 필수인 이유식 스파츌라! 옥소(OXO) 실리콘 스파츌라 개봉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물건 구입할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걸로 알아보기 시작해서 시간을 두고 비교해가면서 최종 구입결정을 내리는 편인데요 이유식 스파츌라도 여러 후보를 두고 고심하다 제가 원했던건 손잡이 부분까지 실리콘 제품으로 열탕소독 가능하고 튼튼한 제품이었기때문에 최종으로 옥소 스파츌라로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옥소 로고가 담긴 택배박스의 모습입니다! 박스에 스파츌러 모양과 제품정보가 같이 기록되어있습니다!

 

 

택배박스에서 옥소 이유식 스파츌라를 꺼내보았습니다. 색상은 그린으로 구입했네요! 사이즈는 미듐! 스파츌러에 여기저기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하단부에 붙어있는 스티커의 내용을 담아 보았습니다. 열저항 치수 화씨 600℉ 섭씨로 315℃까지 버틸수 있는 제품이란 표기와 그 아래로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들의 담겨 있네요!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띠어져서 바로 제거해주었네요!


 

손잡이 부분에는 옥소 굿그립스란 문구와 상표로고 그리고 실리콘 스파츌러라는 표시가 되어있네요! 이부분도 마찬가지로 사용을 위해 바로 제거해주었습니다!

 

 

포장과 스티커를 모두 제거한 옥소 스파츌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드네요!

 

 

스파츌라 앞부분만 확대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이유식 저어주는데 편하고 좋으네요!

 

 

손잡이 부분의 모습도 따로 담아 보았네요! 색상은 다르지만 소재는 초록색 부분과 동일한 실리콘 소재라 그립감도 좋고 오래 쥐고있어서 아프거나 하지 안아요!

 

 

실리콘 제품이라 물렁할까란 생각도 했지만 이미지처럼 스파츌러의 제일 끝부분만 살짝 휘어지는 정도로의 신축성 이외에는 전체적으로 단단한 느낌으로 튼튼함이 느껴졌네요! 이유식 스파츌러 준비하면서 세트상품도 있어서 여러개 한번에 살까 한개만 사볼까에 대한 상당한 고민을 했는데요! 아기 이유식에만 사용할꺼라 일단 한개만 구입해서 후기진행중인 지금까지도 한개로 충분히 너무 좋게 사용하고 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