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기이유식레시피/초기간식

아기 첫과자 초록마을 쌀과자 3종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원래는 초기2이유식 마지막 간식으로 쌀과자를 시작하려고 계획을 잡았었는데요! 요즘은 슬슬 저희부부가 먹는 음식과 간식에 관심을 많이 보여서 한편으로 미안하기도한 마음에아기가 좋아하는 쌀과자맛도 알아볼겸 조금 일찍 근처 초록마을에 방문하여 총 3가지로 유기농 쌀과자를 구입해 보았네요!

 

 

▶ 초록마을에서 구입한 쌀과자의 종류는 유기농떡튀밥, 유기농쌀과자(5가지곡물), 유기농쌀스낵 총 3가지로 구입하였네요!


 

포장의 뒷면 설명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모두 유기농이라 큰걱정 없이 먹일수 있는게 좋은거같네요! 구입하고 보니 가운데 유기농쌀과자를 제외하곤 아기간식에 관한 설명이 없어서 순간 먹여도 되나 싶었지만 순수 유기농쌀로만 만들어진거라 일단 시도는 해보기로 하였네요!

 

 

일단 초록마을의 3가지 간식의 포장을 열어서 한개씩 꺼내서 모양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기가 먹기전 저와 남편이 먼저 맛을 한번 봤는데요! 일단 유기농떡튀밥의 경우는 떡이라 녹으면서 입에 달라붙는게 강하고 맛은 정말 순수쌀이라 단맛도 거의 없이 구수함만 있네요!

 

 

두번째는 유기농 쌀과자(5가지곡물) 일단 직사각형 모양으로 아기가 손에 잡기 좋고 아기간식으로 나온거라 입에서 침으로 잘 녹는편이였습니다. 맛은 순수그자체!

 

 

마지막 유기농 쌀스낵은 동그라미 모양으로일단 아가에게는 관심끌기 성공! 입에서도 잘녹는편이라 아기가 잘먹어주네요!역시나 맛은 쌀순수의맛!

 

 

※ 총 3가지를 시도해 본결과 초록마을에서 구입해본 아가간식 잘먹는 순위! ▼

 

1. 유기농쌀과자 (5가지곡물)
2. 유기농쌀스낵
3. 유기농떡튀밥 (이건 그냥 저와 남편 간식으로!)

 

계획보단 조금 빨리 시작하긴 했지만 그래도 조금씩 빨아서 먹는 모습 보고 있으니 너무 귀엽네요! 처음먹이는거라 다먹기보단 어느정도 빨다가 녹은걸 조금씩 먹는 정도로만 놀이같이 간식시간을 가지고 있네요! 한번에 2~3개정도 사용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