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샘트라이트 w800 바람막이 구입 개봉 및 장착방법!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가을에서 빠르게 겨울로 바뀌면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아기와의 외출도 겁이나는 요즘이네요! 밖에서 활동하는걸 무척 좋아하는 아기라 안나갈수는 없고해서 겨울옷들 부터 단단하게 준비하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유모차 보다 자주 타고다니는 아기자전거 바람막이를 깜박하고 있어서 부랴부랴 구매하게 되었네요! 간략하게 개봉기랑 장착과정 정리해 볼께요!



사용중이 아기자전거는 삼천리자전거 샘트라이크 w800이구요! 해당모델 전용으로 나온 바람막이는 찾아볼수 없어서 샘트라이크 700. 800모델 모두 사용가능하다고 되어있는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상단 종이부분에는 삼천리자전거 로고랑 바람막이(세발자전거용)이라는 문구만 되어있고 사용가능한 모델은 따로 적혀있지는 않았네요!



뒷면에는 컬러가 정리되어 있는데 총 4가지 레드, 바이올렛, 블랙, 그레이로 자전거가 네이비색상이라 같은색이 없는게 아쉬웠지만 추위를 생각해서 두번째로 마음에 들었던 그레이로 구입했어요! 참고로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알아보고 구입 진행해서 16,150원에 살수 있었어요! 유모차 방한커버에 비하면 합리적인 가격대인거 같네요!



포장비닐에서 꺼내본 바람막이 모습이에요! 일단 투명플라스틱으로된 보호창이 3개면으로 되어있구요! 나머지는 방수천같은 재질로 되어있고 천끝부분이 모두 밴드처리가 되어 있어서 식축성 좋게 만들어졌네요!



보호창 마다 붙어있는 스티커로 사용할때는 비닐을 제거하고 사용하라는 안내문구가 담겨있어요!



장착전에 중요한 부분을 담아 보았는데요! 우선 클립버클 두개가 뒤로 달려있구요!



반대쪽으로는 마치 토시같은 밴드처리가 되어있는 작은 구멍이 있어서 어디가 위고 아래인지 처음에는 살짝 헤매었네요! 그리고 설명서는 따로 안들어 있어서 구입할때 상세이미지에 나와있는 장착완료된 사진을 참고해서 진행했어요!


★ 바람막이 장착과정 ★



제일먼저 위에서 보여드린 작은 밴드부분이 손잡이 위로는 안들어가는 크기라 봉을 분리해 주었어요!



그 다음 씌우기 위해서는 버클을 모두 오픈해줘야 하네요!



그 상태에서 먼저 분리된 자전거에 있는 봉부분을 밴드가 있는 구멍으로 넣어주세요!



넣어준 다음 보호창을 사진에 같이 위로 화살표 방향으로 위로 올려보면 얼추 자리가 잡히네요!



다음으로 뒤집어 씌우듯이 아래쪽으로 쭉 내려서 하단의 앞, 뒤, 옆을 정리해 주면 위에 사진와 같은 형태가 나오네요!



장착 마무리 방법은 하단 길이에 따라 총 2가지인데요! 첫번째로 아기다리는 살짝 나오는 스타일인 의자 아래로 버클을 고정해서 장착한 모습이에요! 



아래 버클의 위치도 담아서 보여드려요! 잠궈주는 위치는 크게 상관 없이 가능한 부분으로 양쪽을 잡아당겨서 연결하면 되네요! 그리고 앞쪽으로 여유공간이 있어서 다리를 빼고 움직일수 있게 되어있어요!



이번에는 아기발을 중간발판에 두고 몸 전체를 커버해주는 스타일의 장착방법이에요! 바람막이 밑부분의 밴드를 최대한 늘려서 중간 발판에 씌워준 다음 버클을 잠궈주시면 되세요!



마찬가지로 두번쨰 방법을 장착하고 잠궈놓은 버틀의 위치를 화살표로 표시해서 보여드려요! 



장착이 완료된 다음에는 분리해 두었던 손잡이를 밴드가 있는 구멍부위를 최대한 늘려서 자전거에 있는 연결부위에 끼워 조립해주시면 마무리가 되네요!


샘트라이트 w800 바람막이


장착하고 첫번쨰 중간발판까지 덮어주는 롱스타일 장착컷을 전체적인 모습으로 담아 보았어요!


샘트라이크 바람막이


이어서 짧은 스타일로 바꿔서 보여드려요! 풀었다가 위치만 바꾸고 잠궈주면 되는거라 필요에 따라 조절해주면 될꺼같네요!



보호창 부분도 가까이서 따로 담아 보았는데요! 안에 있는 차양막은 전체 다 내리고 진행했는데 태워보니 아기 시야를 위해 한단계 올려주는게 더 보기 좋드라구요!



유모차와 마찬가지로 아기가 잠들었는데 사용하는 덮개도 되어있어서 내려서 보여드려요!



이번에는 아기꺼낼때 사용하는 보호창 옆으로 되어 있는 지퍼 부분이에요!



U자로 쭉 열어주면 사진과 같이 열려서 아기를 꺼내고 태워주기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마지막으로 창에 붙어있는 비닐을 모두 제거해 주었어요! 아기가 유모차 방한커버 씌우는걸 별로 좋아하는편이 아니여서 잘 씌우고 다닐수 있을까 걱정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다행히 지금까지 두번정도 태우고 사용해본 결과 자전거여서 그런건지 공간이 조금 더 넓어서 그런건지 중간발판인 롱까지는 아니지만 의자까지 덮는 길이로 씌워서 잘타고 다녔네요! 앞으로 더 추워질일만 남은 긴 겨울 정말 단단히 준비해서 아기 감기걸리지 않게 잘 보내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09/15 - [아기관련용품] - 삼천리자전거 샘트라이크 w800 조립과정 및 사용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