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24개월아기 기차홀릭 토마스 기차 장난감 고든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전부터 자동차와 기차를 같이 좋아하긴 했지만 일순위는 항상 자동차였는데 23개월 지나서 부터는 점점 기차를 더 좋아하기 시작해서 24개월인 지금은 기차없이는 못놀정도로 손에 항상 쥐고 있는 장난감이 되었네요! 그래서 토마스기차 트랙으로 시작해서 옛날기차에 지난번 포스팅한 레고 듀플로 기차까지 다양한 기차장난감을 하나씩 모아가고 있는데요! 이번에 하나 더 추가되서 개봉기를 정리해 보네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아기 손에 가지고 있기 좋은 사이즈로 나온 토마스와친구들 미니기차 장난감이에요! 파란색이라 당연히 토마스일줄 알았는데 얼굴이 조금 다르게 생기고 뒤에 4번으로 되어 있어서 찾아보니 고든이란 이름을 가진 기차였네요! 구입할때는 다른 캐릭터 토마스기차도 많이 있었는데 파란색을 유독 좋아해서 몇개 다른걸 권해보다가 결국 이걸로 사게 되었어요! 가격도 7,600원으로 사주기에도 부담이 덜해서 고민없이 사게된것도 있네요!



수입된거라 앞뒤 모두 영어랑 다른나라 언어로 적혀있구요! 간단하게 스티커로 한글 설명이 부착되어 있어서 확인해 보았는데 3세이상 가지고 놀수 있는 장난감이구요! 제품명이 토마스2로 태국에서 건너온 장난감이네요!


토마스기차


포장들을 제거하고 기차장난감만 꺼내서 보여드려요! 두개가 연결되어 있고 귀엽고 깔끔하게 잘 만들어진거 같네요! 건전기가 들어가는게 아닌 모형장난감이라 목욕시킬때 가지고 들어갈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같이 걸려있던 토마스와친구들에 등장하는 다른 기차들도 봤는데요! 제가 구입한 기차처럼 모두 두칸씩 들어있는게 아니라 기차 앞부분만 있는것도 있고 석탄기차, 전차같은 기차종류에 따라 다른구성으로 되어있네요!



만화에서 나오는 모습처럼 기차를 세워서 담아 보았어요! 뒤에 연결되어 있는건 전체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고 앞쪽 고든기차 윗부분의 파란색 본체는 철? 쇠? 재질로 튼튼하게 되어 있네요!



옆에서 보면 토마스기차랑 모양도 색상도 비슷해서 착각할수도 있는데요! 얼굴을 확인하니 동글동글한 인상이 아닌 코랑 눈메가 다른 얼굴을 하고 있어서 어떤 친구인지 찾아보았네요!



이번에는 기차 앞칸과 뒷칸이 연결되는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어요! 고리식으로 눌러서 끼우고 분리할수 있게 되어 있는데 한번 연결해 놓으면 아기 힘으로는 쉽게 분리되지 않아서 놀기 더 좋은거 같네요!



두개로 분리된 모습도 보여드려요! 이렇게 토마스와 친구들 영상 보면서 연결했다 분리했다 하면서 구석구석 관찰하는 놀이를 요즘 제일 좋아하네요!



바퀴가 달려있는 바닥부분도 보여 드려야 할꺼 같아서 뒤집어서 담아 보았어요! 아래쪽은 다 플라스틱으로 단단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쉽게 망가지거나 부러지지는 않을꺼 같네요! 아! 그리고 뒤로 당겨서 앞으로 가게하는 기능은 없이 그냥 손으로 앞뒤로 움직이는 단순한 기차모형 장난감인것도 알려드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10/19 - [아기관련용품] - 레고 듀플로 기차 놀이 10810 장난감 구입했어요!

2017/10/09 - [아기관련용품] - 이케아 릴라보 LILLABO 기차장난감 개봉해봐요!

2017/02/20 - [아기관련용품] - 토마스 터널 레일 세트 기차 장난감 구입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