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자전거 장난감 Bicycle Competition 선물 받아 왔네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시댁에 잠시 들렸다가 증조할머니께서 여행 다녀오셨다면서 아기 생각나서 사오셨다는 장난감을 선물로 받게 되었네요! 자전거 장난감으로 아기가 타고노는건 아니구요! 모형으로 만든 미니자전거에 건전지로 음악과 함께 움직이는 신기한 장난감이 었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포장 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영어로 되어 있는 제품이름과 장난감 모양 이미지가 크고 작게 담겨 있네요! 그냥 자전거도 되고 사람도 태울수 있게 되어 있어서 뭔가 특이해 보였네요! 사다주신 색상은 파란색으로 박스에 있는 제일 큰 제품사진과 동일한 장난감이었네요! 수입제품인지 한글로 되어있는 설명은 찾을수 없었네요!



측면으로는 자전거 조작 방법이랑 사람모형 태우는 방법에 건전지 끼우는 위치까지 이미지로 쉽게 설명되어 있네요! 영어로 되서 어디껀지 궁금했는데 MADE IN CHINA라고 적혀 있네요!



포장박스를 제거하고 꺼내본 헬맷을 착용한 관절이 모두 움직이는 자전거선수 인형과 보조바퀴가 달린 미니자전거로 구성되어 있었네요! 아기도 보자마자 자전거 한참 들도 다녀서 기다렸다가 한참후에 건전지 넣고 움직여 봤네요! 인형은 관절들이 흐물흐물하게 다 움직이게 되어있어서 자전거에 태우고 같이 움직이면 패달을 밟고 타는거 처럼 움직임이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어요!



패달에 고정할수 있도록 발다닥에는 두개의 핀같은게 되어 있네요! 저는 조립이랑은 거리가 멀어서 남편한테 건전지랑 태우는거까지 부탁했네요!



건전지는 뒷부분에있는 통같은 곳에 사진에서 보이는 나사를 한개 제거해준 다음 뚜껑을 열어서 넣게 되어 있네요!



끼울려고 보니 건전지는 AA사이즈 3개가 들어있어서 바로 작동할수 있게 되어 있었네요! 



움직임의 각도는 이미지와 같이 자우로 대략 20~25도?정도 좌우로 움직일수 있어서 일자로도 전진 할수도 있고 각도를 바꿔서 원을 그리면서 빙빙돌게 만들수도 있었네요!



자전거에 사람인형을 태운 모습이에요! 이렇게 보니 실제 사람이 타고 있는것 처럼 자연스럽게 만든거 같네요! 단 착용한 복장에 비하면 자전거가 조금 안어울리는 점은 감안해야 했네요!



마지막으로 작동을 시켜봤는데요! 은근 큰 소리로 멜로디가 나오면서 불빛도 번쩍이면서 뒷바퀴가 움직이는걸 확인하였네요! 아기한테는 계속 빙빙돌게 셋팅해서 보여줬더니 씩 웃으면서 한참을 구경하고 놀았네요! 자기전까지도 자전거가 마음에 들었는지 사람인형은 빼달라고 해서 분리해주고 자전거만 가지고 여기저기 관찰하면서 즐겁게 가지고 놀았네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아기가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오늘 하루 감사하기도 하고 저도 아기도 기분이 좋은 하루를 보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