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트니트니 샤워프렌즈 장난감 선물 받았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가끔가다 트니트니 수업에서 받게되는 장난감 선물! 이번에는 물놀이를 할수 있는 샤워프렌즈란 놀이도구를 받았네요! 개월수에 맞춰서 장난감도 준비되는건지 예전에는 주로 단순하게 놀수있는 도구들이었는데 최근에는 건전지도 들어가고 작동도하는 업그레이드된 장난감으로 받게되네요! 간략하게 개봉에서 사용까지 정리해 볼께요!



우선 제품 포장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이번에는 몬스터란 이름은 없었지만 귀여운 물속에 사는 몬스터 모양으로 장난감 이미지가 들어가 있고 샤워라는 이름과 같이 물놀이 할때 가지고 놀수 있는 제품이네요! 박스에 그려진 이미지로 보면 딱 알수 있듯이 샤워기 장난감인데요! 예전부터 아기 목욕시킬때 이런거 하나쯤 있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구입하려니 가격대가 있는편이라 마음을 접고 있었는데 이렇게 선물로 받게되서 너무 좋네요!



박스 뒷면으로는 제품구성이랑 사용방법, 세척방법. 건전지 교체까지 자세하게 설명이 이미지와 함께 정리되어 있어서 읽어보고 어려움 없이 사용할수 있었네요! 단 건전지는 미포함으로 AAA사이즈 4개를 따로 준비해야하네요! 다행히 아기 장난감 때문에 구입해 놓은게 있어서 바로 장착해서 사용해 볼수 있었네요!



박스의 다른면에는 꼭 읽어봐야할 주의사항과 배터리 취급 주의사항까지 자세하게 적혀 있어서 아기가 가기고 놀때 어떤점을 조심해야 하는지 알아두었네요!



박스에서 꺼내본 샤워프렌즈 장난감의 모습이에요! 중간에 노란색 호스로 연결되어 있고 박스에 담겨 있던 이미지와 똑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물속에 들어가는 파란색 물고기 모양으로 되어 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어요! 이쪽에 건전지도 들어가고 물을 흡수해서 샤워기로 뿜어주는 역할을 하는 본체 장난감이네요!



파란색 본체 위쪽으로는 노란색 버튼이 되어 있는데요! 이건 샤워기로 물이 멈춤없이 계속해서 나오게 할때 사용하는 버튼이에요! 



본체 바닥에는 노란색 흡착판이 달려있어서 아기 욕조나 대하 바닥으로 움직이지 않게 고정해서 사용할수 있게 되어있네요! 그리고 사진에 흡착판 왼편으로 작은 구멍들이 작동할떄 물이 들어가는 부분이에요!



이번에는 귀여운 빨간색 해마모양을 하고 있는 샤워기 부분을 담아 보았어요! 노란색 입에 구멍들에서 물줄이가 나오게끔 디자인 되어 있네요!



샤워기의 하얀색 배 부분은 버튼인데요! 만약 위에서 보여드린 노란 버튼을 사용하지 않고 눌렀다 떼었다 하면서 작동을 조절해서 사용할수 있는 버튼이에요! 건전지 낭비도 줄이고 물이 계속해서 나오는게 싫으신 경우에는 이버튼을 사용하면 되네요!



이번에는 건전지를 넣는 방법인데요! 파란색 본체 꼬리 부분에 나사한개를 풀어서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주면 뚜껑이 오픈되네요!



뚜껑을 오픈하고 사진과 같이 본체 안에 노란색 통같은 부품이 또 들어있어서 거꾸로 해서 꺼내주시면 건전지 통이 나오게 되어있네요! 그리고 방수가 어떻게 가능한가 했더니 뚜겅부분에 고무바킹이 되어 있어서 물이 들어가는걸 방지해주네요!



꺼내본 건전지통의 모습이에요! 앞뒤로 건전지 AAA사이즈 2갯끼 총4개를 넣어서 장착하고 뚜껑 닫고 나사로 고정해 주시면 작동셋팅이 모두 완료되네요!



마지막으로 어떻게 작동되는지 궁금해서 세면대에서 테스트 해봤어요! 파란색을 반정도 물에 담궈서 빨간색 샤워기 버튼을 눌러 주었는데요 윙 소리와 함꼐 물을 흡수해서 호스를 타고 금방 물이 뿜어져 나왔네요! 받아 놓은 물로 계속 되는거라 물낭비도 없고 아기가 보면 정말 좋아할꺼 같네요! 오늘 아기 목욕시간은 이 장난감 덕분에 왠지 더 순조롭게 진행될꺼 같은 느낌이드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트니트니 다른 장난감 글목록 

2017/07/18 - [아기관련용품] - 트니트니 수업 몬스터팟 장난감 받고 개봉해봐요!

2017/07/12 - [아기관련용품] - 트니트니 몬스터 컵세트 장난감 받아왔네요!

2017/04/27 - [아기관련용품] - 트니트니 수업 어린이날 선물 몬스터 드럼 장난감 받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