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인슈타인우유 컵홀더 천연DHA우유 9팩 세트상품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우유를 원래는 상하목장과 아인슈타인 두가지로 먹이고 있었는데요! 이전에 포스팅했던 상하목장 컵홀더가 생기고 사용의 편리함을 알고난후에는 다른우유 구입에 대한 생각이 없었는데요! 오늘 집근처 이마트애 가서 아인슈타인도 컵홀더 증정으로 기획상품이 나온걸 보고 이건 안살수가 없어서 바로 구입해보게 되었네요! 간략하게 개봉이랑 사용후기 정리해 볼께요!



상하목장과 동일한 구성으로 아인슈타인 우유 곰돌이 그림이 그려진 반투명 플라스틱 포장박스로 팔고 있었네요! 가격은 6,980원!



포장박스를 제거하고 꺼내서 담아본 아인슈타인 천연 DHA우유 플러스 120ml 9팩과 컵홀더가 들어있는 구성을 나열해서 담아보았어요!



우유는 예전에 아이간식으로 시작할때 포스팅한적이 있어서 제외하고 컵홀더를 따로 담아 보았네요! 투명플라스틱 박스포장이 되어 있어서 바로 모양을 볼수 있었네요! 가운데에는 스티커로 우유팩에 담겨 있는 그림과 동일한 디자인이 붙어있는 모습이에요!



박스를 제거하고 아인슈타인 컵홀더의 모습을 위에각도에서 안쪽모습까지 담아본 사진이에요! 양쪽에 손잡이에 중간에는 우유를 끼울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홀더를 뒤집어서 바닥의 모습도 보여드려요! 막혀있는게 아니라 걸치는 방식으로 뚫여있는 디자인이네요!



상하꺼와는 디자인적으로 차이점이 많았는데요! 우선 손장이 양쪽 부분은 좌우로 접히도록 손잡이가 움직이게 디자인 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우유가 끼워지는 부분 중간에 홈이 양쪽으로 되어 있어서 뭔가하고 손으로 잡아서 움직여보니 서랍처럼 앞쪽으로 빠지게끔 디자인이 되어있네요!



전체를 다 뺴서 담아보니 넓이가 2개로 넓어졌는데요! 우유를 끼울때 쉽게 끼우게끔 하기위한 기능일수도 있고 다른사이즈의 팩에따라 넓이를 변경해가면서 사용할수 있게끔 만든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들었네요!



위에 사진처럼 열어서 우유를 넣은 다음 다시 눌러서 우유를 컵홀더에 고정해본 사진이네요! 뒤집어도 빠지는거 없이 잡고 먹기에 역시 편리하고 좋은거 같네요!



우유팩이 고정된 상태에서 뒤집어서 바닥의 모습도 찍어봤는데요! 왜 바닥이 막힘이 아님 뚫림으로 디자인된 이유가 폭을 조절할수 있는 기능 떄문이라는걸 사용하면서 알게 되었네요!


이제 두개의 우유컵홀더에 예전처럼 두가지 종류의 우유로 번갈아서 먹일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구요! 아기도 역시나 잘 들고 다니면서 마실수 있어서 여러가지면에서 편리하게 사용중에 있네요! 아기우유먹일떄는 진짜 컵홀더만큼 유용한게 없는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03/06 - [아기관련용품] - 상하목장 컵홀더 유기농우유 9팩 기획상품 구입했어요!

2016/11/29 - [완료기&유아식] - 아기우유 아인슈타인 플러스 구입 및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