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아기치아관리 유피스 실리콘 칫솔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모유수유중에는 치아관리에 크게 신경쓸 필요가 없다고해서 편하게 지내고 있었는데요! 이제 아랫니도 두개가 올라오고 이유식도 시작해서 치아와 구강관리를 해주어야할꺼같아 아기 칫솔을 알아 보았네요! 6개월때라 구강청결제나 아기치약은 무리가 있을꺼같아 열탕소독 가능한 100% 실리콘 제품으로 가까운 마트에 가보니 유피스 실리콘 칫솔이 있어서 사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제일먼저 구입한 유피스 실리콘 칫솔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3개월 부터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표기되어있네요! 칫솔은 첫 사용이다보니 일반 칫솔모양은 목구멍을 찌를까 걱정이 되서 제가 컨드롤할수 있는 손가락을 끼우는 제품으로 구입!

 

 

포장에 적혀있는 대한소아치과학회 추천상품이란 표시가 나름 안심과 믿음을 주었네요!


 

포장 뒷면에 나와있는 유피스 실리콘 칫솔의 자세한 설명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기 키우면서 주의사항 부분은 항상 필독하네요!


 

포장에서 꺼낸 아기 실리콘 칫솔의 모습입니다. 투명재질로 위쪽에 실리콘 솔이 달려있는 디자인인데요! 두번째 손가락이나 새끼 손가락에 끼우고 사용하기 편하네요!

 

 

제품 포장에도 나와있지만 아기칫솔이기 떄문에 솔의 끝이 둥글둥글하게 자극이 덜하도록 디자인 되었네요!

 

 

손가락에 실리콘 칫솔을 끼우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사용방법은 이유식 먹이고 바로 생수에 솔부분을 살짝 담궈서 물을 묻힌다음 아랫니는 신경써서 닦아준다음 잇몸 전체를 마사지하듯 살살 문질러 주고 있네요! 사용후에는 바로 열탕소독으로 소독까지 해준후 마무리하네요! 다행히 아기가 거부감없이 치발기마냥 깨물고 빨고 좋아하네요! 점점 무는 힘이 좋아져서 가끔 손가락을 꽉 물면 엄청 아파서 조심해가며 닦아주고 있네요~ㅎ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