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선물받은 에디슨 아기물컵,아기숟가락포크세트,Oball 아기목용 장난감!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년 7월초에 작성한 내용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아기용품 선물을 받게 되었네요! 대단한건 아니지만 시아버지께서 직접 손주를 위해 대마도여행 다녀오시면서 아기물컵, 아기숟가락포크세트 목욕장난감 3가지를 사가지고 오셨네요! 있으면 필요한 물건들이라 여러가지로 감사했네요! 선물받은 제품이지만 간단하게 리뷰 한번 해볼께요!

 

 

선물로 사다주신 아기용품은 이미지와 같이 3가지! 좌에서 우로 에디슨 숟가락포크세트, 물컵, 그리고 Oball 목욕장난감!


 

제일 먼저 잠수함 모양의 목욕장난감을 살펴보았는데요! 지금까지 목욕시킬때 장난감은 생각도 못하고 씻기기 바뻤는데 이렇게 하나 생겨서 아기가 좋아할꺼같네요! 목욕할때는 아직 사용 못해보고 그냥 장난감으로 주고 있는데 잡기도 편하고 여기저기 빨수가 있어서 아기가 좋아하네요!

 

 

잠수함의 프로펠러가 달려있는데요 안에 밴드같은게  있어서 수동으로 돌려서 손을 놓으면 일정시간 돌아가게 만들어져 있네요! 물속에서 움직이게 해주면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그물망처럼 되어있는 잠수함 본체부분은 아기가 잡고 놀기 편하게 되어있어 아기가 두손으로 꼭 잡고 있네요!

 

 

두번째로는 에디슨 아기물컵 비슷한 디자인으로 구입한게 있지만 이 제품이 더 무게가 가벼워서 물컵 두개로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기로 하였네요! 열탕소독도 가능해서 좋으네요!

 

 

뚜껑과 컵부분을 분리해서 담아 보았네요! 사이즈도 좀 더 작은 사이즈라 아기가 잡고 놀기는 더 좋은거같네요!

 

 

입구는 빨대방식이 아닌 입에 물고 컵을 들어서 빨아먹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요!

 

 

컵하단은 엎질러짐 방지로 좌우 날개가 되어있네요! 그래도 가벼워서 쉽게 업지를수 있으니 조심해서 놀게해야겠네요!

 

 

컵 뚜껑의 잠금은 눌러서 닫는 방식으로 2단 홈으로 단단하게 잠겨서 물이 흐르는걸 방지해주네요!

 

 

세번째는 에디슨 아기포크와 숟가락 세트입니다. 이건 곧 후기 시작이라 이런거 하나 구입하려고 했었는데 선물로 받게되어 너무 감사하네요! 이 제품도 열탕소독 가능!

 

 

일본어는 모르지만 그림 설명을 보니 포크는 면류 먹을때 걸리게끔 되어있고 손잡이 부분의 그립감과 아기가 잡고 빨기 좋게 각도 조절이 되어있다는거 같네요!


 

에디슨 아기포크와 숟가락 실제 앞부분의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네요! 각도와 포크의 디자인이 특이하게 되어있네요! 포크를 보고있으니 얼른 면을 먹을수 있을때가 오길 기다려지네요!

 

 

보관과 휴대가 편하도록  반투명 플라스틱 케이스도 같이 들어있네요!

 

 

손잡이 부분도 앞뒤로 담아보았네요! 부드럽고 고무재질로 미끄럼방지도 되어있어 아기가 잡고 먹고 놀기에 편할꺼같네요!

 

 

마지막으로 보관케이스에 포크와 숟가락을 담아본 모습이에요!깔끔하고 아담하니 너무 맘에드네요!

 

생각지도 못한 아기용품 선물을 받아서 그저 감사한 하루였네요! 육아와 이유식으로 살짝 힘이 빠지고 있었는데 선물의 힘으로 다시한번 화이팅하게 되었네요! 그저 모든게 감사하고 또 감사한 마음으로 더 열심히 화이팅해서 육아에 힘써야겠네요~ㅎ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한 물건을 선물로 받고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