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내돈주고 직접 구입한 포그내 넘버5 힙시트 신상 모카!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년 6월말 아기 8개월차에 구입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8개월에 접어들면서 아기도 많이 성장을 해서 아기띠를 사용하기가 점점 힘들어지는 시기가 다가온거같네요! 무엇보다도 아기의 무게로 아기띠를 하면 제 어깨와 목이 슬슬 문제가 발생해서 힙시트를 하면 조금 더 편하다고해서 예전부터 생각해 놓은 포그내 넘버5 힙시트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구입하고 개봉기 부터 사용후기까지 정리해 볼께요!

 

 

제일 먼저 포그내 아기힙시트 포장박스를 담아 보았어요! 외국인 모델로 고급스럽게 포장된 박스와 모델명 넘버5의 숫자 5가 크게 들어가 있네요!


 

제조년일과 색상표시가 되어있는데요 원래는 그레이색상으로 구입하려고 했는데 판매하는곳에서 모카가 새로나온 색상이라고 추천해주셔서 색상도 나쁘지 않길래 이왕이면 신상이 좋다는 생각으로 구입!

 

 

포장박스의 측면에는 각종 수상목록 로고가 표시되어있어서 뭔가 좋은 힙시트를 구입한 느낌이 들었네요!

 

 

포장박스에서 꺼내본 포그내 넘버5 힙시트 넘버5 로고가 담긴 커다란 비닐에 힙시트가 들어있으며 그외로 설명서와 별도 포장된 여름용 슬리핑후드가 들어있네요!


 

포장에서 꺼낸 포그내 넘버5 힙시트에서 시트부분부터 담아 보았네요! 곰돌이 형태의 미끄럼 방지까지 되어있고 쿠션감도 있어서 만족!

 

 

허리버클부분에 붙어있는 정품 시리얼 번호가 담긴 택도 확인! 시간날때 바로 정품등록 해야겠네요! 정품등록하면 A/S 기간을 1년 => 2년으로 늘려준다고하네요!

 

 

허리보호용 복대보다 더두껍고 튼튼하게 찍찍이(벨크로)도 크게 붙어있는 허리부분의 모습도 담아 보았어요! 허리사이즈 조절도 자유롭게(41인치까지) 가능하며 착용하니허리를 꽉 조여주는게 편안하네요!

 

 

포그내 로고가 담겨있는 허리버클 부분도 큼지막하게 단단하게 되어있어 안심할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네요!

 

 

찍찍이(벨크로) 안쪽으로는 그림과 함께 다국어로 되어있는 안전 경고문이 붙어있습니다! 필독해야할 내용이네요!

 

 

다음은 시트만 따로 사용할수 있도록 분리되는 부분을 담아 보았네요 일단 지퍼로 한번 고정되어있고 밖으로 똑딱이 단추가 양옆으로 부착이 되어있어 탈부착도 쉽게 되어있네요!

 

 

처음보고 주머니 인줄 알았는데요... 메쉬등판으로 여름에 더울때 지퍼를 열어서 통풍을 원활하게해서 아기의 등을 시원하게 해주는 기능이네요! 저희아가가 땀이 많아 아기띠도 메쉬소재로 된거를 구입했는데 포그내 넘버5 제품은 아주 넓게 구멍 숭숭 뚫려있어 제일 마음에 들었답니다.

 

 

등판은 착용후 아기를 태우고 이미지와 같이 돌돌 말아서 찍찍이 부분을 부착해 주시면 깔끔하게 정리되네요!

 

 

다음은 아기에게 필수인 침받이 부분을 담아 보았네요! 밤부침받이라고 불리는데요! 친환경 대나무 섬유로 자체 항균성까지 뛰어나다고 하네요! 침받이는 양쪽 어깨에 두개와 앞보기 했을때 아기 얼굴 아래 턱받이까지 총3개가 부착되어있고 탈부착도 손쉽게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앞보기를 했을때 이미지와 같이 머리받침 부분을접어주시면 아기가 빨고 놀수 있는 턱받이가 되어주네요!

 

 

양쪽 어깨의 밤부침받이는 총 5개의 똑딱이로 아주 튼튼하게 고정되어 아기가 쉽게 뜯거나 뺄수 없게 되어있네요!

 

 

중간에 위치한 턱받이는 총 2개의 일반 똑딱이와 2개의 고리형 똑딱이로 단단하게 고정되어있습니다. 똑딱이라 세탁시 분리도 쉽네요!

 

 

힘시트 바깥쪽으로 작은 주머니에 뭐가 들어있어서 열어보았더니 사계절용 슬리핑후드가 들어있었네요! 요 주머니는 후드보관용도도 있지만 저는 스마트폰이나 작은 지갑 넣고 다니기 좋으네요!

 

 

이런식으로 스마트폰을 넣어주시면 외출할때 손이 가벼워서아기 잡고 있기도 좋고 장보기도 편하네요!

 

 

같이 들어있는 여름용 슬리핑후드도 꺼내서 담아 보았어요! 망사로 구멍이 송송 되어있어 지금 사용하기에는 딱 좋으네요! 사계절용 슬리핑 후드는 잠시 보관해두고 여름용부터 사용해야겠네요!

 

 

힙시트도 세탁이 중요! 시트부분의 스트로폼(무독성EPP몰딩이라 불리네요!) 부분을 빼고 세탁을 해주어야한다고 하네요! 지퍼로 쉽게 분리가능!

 

 

처음 착용해보고 위치가 중간쯤 되어있어서 팔이 안닿아서 이걸 혼자서 어떻게 착용하지? 생각했었는데 설명서보니 위아래로 이동이 가능하게 되어있어서 저는 제일 위쪽위치가 탈착이 쉬워서 요위치로 해놓고 사용중이네요!

 

 

어깨부분의 안쪽을 담아 보았는데요 이미지 처럼 레일같은게 있어서 양쪽 다 위치를 조절해서 자신이 손에 닿기 쉬운 위치를 잡아서 사용하시면 편리하네요!

 

 

중요한 착용컷 남겨보아요! 아기가 요즘은 세상구경을 좋아해서 앞보기로 해서 메쉬등판 열어서 시원하게 해주니 좋아하네요! 확실히 아기띠는 아기가 아래로 처지는 느낌이 강한데 힙시트는 아기에게 의자와 같이 되서 굉장히 편안해 하는거 같네요!

 

 

메쉬등판을 닫고 뒤보기로해서 착용하고 담아보았네요! 8개월이라 이제 힙시트도 안정감 있게 즐기는 아기네요~ㅎ

 

 

앞보기도 메쉬등판 열고 담아 보았어요 별거는 아니지만 메쉬등판을 열고 닫고에 따라 아기가 땀을 흐리는 차이는 확실히 있네요! 이제 곧 무더우니 항상 열어두고 다녀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여름용 슬리핑후드를 착용한 모습이에요! 잠들었을때도 좋고 햇빛 가리개용으로도 좋은거같네요!

 

아기띠도 편하다고 생각하고 지금까지 별생각없이 지내왔는데 힙시트 착용해보고 신세계를 만난 기분이네요!  제가 쓰던 아기띠는 베이비뵨 캐리어원인데  그제품 역시 너무 훌륭한 제품이라 우리 아기 신생아때부터 10kg인 지금까지 너무 잘쓰고 있었는데 힙시트를 하니 확실히 아가 무게감이  덜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베이비뵨도 무게감이 있는 제품은 절때 아닌데 힙시트가 앉는 부분이 있어 굉장히 무거울거 같았는데 이번 신형 포그내 넘버 5 는 소재도 무척 가볍고 제 아기띠보다 더 가볍더라고요!

 

제 생각에는 아기띠는 어릴때부터 쭉 하시다가 허리가누기 가능한 아가가 되면 힙시트로 바꿔주시는게 아기도 엄마도 편한거 같네요. 저는 집에서는 아기띠로 간편하게 밖에서는 이제 힙시트로 아가 세상구경도 시켜주고 편안하게 외출할수 있을거 같네요! 짧은 외출은 유모차 없이도 가능하겠더라구요! 조금 더 일찍 구입할껄 생각도 들지만 이제라도 구입해서 사용하니 어깨도 편하고 너무 만족스럽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