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이유식레시피/후기간식

아기 첫요플레 남양 떠먹는 불가리스 유기농 베이비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식단표에 따라 후기이유식 2단계 9월 10일 ~ 12일 간식으로 11개월에 첫 아기요플레를 먹여보기로 해서 처음으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원래 우유등의 유제품은 돌지나고 먹일 예정이었는데 조금 색다른 간식을 찾다보니 후기2부터 요플레로 먼저 유제품을 시작해보기로 하였네요! 아기요플레는 첫아이고 처음 구입해보는거라 마트가서 추천 받은 남양 떠먹는 불가리스 유기농 베이비 스텝1 이라는 제품으로 일단 먹여보기로 하고 4개 짜리로 구입하였네요!

 

 

1. 구입한 남양 유기농 베이비 요플레 4개중 한 개를 꺼내서 대표로 담아 보았습니다! 스텝1 제품으로 6~12개월까지 먹을수 있는 요플레입니다!


 

2. 종이포장에 한번에 볼수있도록 설명이 잘되어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남양 아기요플레는 일단 순생유, 당류 무첨가에 면역을 위한 초유단백분말, 제텐(아연), 두되발달을 위한 주요성분 배합 및 비타민 D3 철분까지 배함되어있다는 표기가 되어있네요! 설명을 보고있으니 아기를 위한 요플레로 먹여보기엔 괜찮은 제품인거같네요!

 

 

3. 요플레 측면에 있는 영양성분표도 같이 담아 보았습니다! 요플레 1개의 양은 85g / 70kcal로 표기되어 있네요!

 

 

4. 다른쪾으로 담긴 요플레에 관한 자세한 설명 및 주의사항 내용입니다. 그외에도 유기농 마크와 안전관리인증 HACCP 마크부분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뚜껑에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문구를 보니 항상 주의하면서 먹여야겠네요!

 

 

5. 마지막으로 뚜껑을 열어 아기숟가락을 이용해 한숟가락 퍼서 담아본 아기요플레의 모습입니다. 일반적으로 볼수있는 하얀색 요플레로 저도 맛을 보았지만 단맛이 없는 고소함과 상큼함만 있는 순수한 요플레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 아기에게 한입 먹여본 결과 요플레의 신맛 때문인지 몸을 부르를 떨더니 처음먹어보는 맛이라 신기한 표정으로 음미를 하더니 몇입 더 먹다가 맛이 그냥 그런지 반정도만 먹고 멈췄네요! 아무래도 요플레 자체로는 잘 먹기는 조금 힘들꺼 같은 느낌! 다음 간식메뉴에 있는 과일과 섞은 스무디로 먹여야 잘 먹을꺼같네요!

 

coprygith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