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이유식레시피/후기간식

후기이유식 간식 당근사과주스 만들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후기이유식간식 이번달 마지막 아홉번째 아기간식으로 당근사과주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비타민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생각해서 당근사과조합으로 만들어본 간식입니다! 지금부터 만드는 과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 8월 28일 ~ 31일 아기간식!

※ 본 간식 레시피 및 조리과정은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이므로 어디까지나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 바나나검은콩두유 아기간식 레시피 및 준비물 (한끼간식)

1. 당근 약50g / 2. 사과 약100g / 3. 믹서 또는 핸드블랜더 / 4. 이유식용기 / 5. 물(생수) 약100ml


※ 당근,사과 비율과 양은 아기의 취향과 먹는양에 따라 자유롭게 준비해주세요!

 

 

2. 당근과 사과를 세척후 껍질을 제거해서 저울을 이용해 사과 약100g 당근 약50g 2:1 비율로 준비하였네요!

 

 

3. 준비한 사과와 당근을 갈기편하도록 조각으로 잘라주세요!

 

 

4. 갈아주기 위해 사과와 당근을 핸드블랜더에 셋팅!

 

 

5. 주스간식이라 농도를 묽게하기 위해 물(생수) 100ml를 부어주세요!

 

 

6. 셋팅한 재료들을 시간에 관계없이 가능한 곱게 갈아주세요!

 

 

7. 곱게 갈아서 완성된 당근사과주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8. 완성된 주스를 이유식용기에 담아 약70ml 정도로 준비해 보았네요!

 

 

9. 마무리로 깔끔하게 완성된 간식을 위에서 한컷 담아보았네요!

 

 

10. 마지막으로 완성된 주스간식의 농도를 짧은영상으로 남겨보았네요! 참고해주세요!

 

※ 아기가 좋아하도록 사과의 비율을 더해서 만든주스로 달착지근하니 사과와 당근의 맛이 오묘하게 잘 섞여있어 아기가 먹기에도 부담없는 간식메뉴가 되었네요! 아기의 입맛에 맞는지 계속 입벌려가며 잘 먹어주었네요! 우연일지 모르겠지만 먹고나서 잠시후 큰일을 봐주셨네요~ㅎ 이래서 과일을 잘 챙겨먹는게 중요한거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