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보리차용 아기 첫 물컵 파코라반베이비 스파우트컵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년 6월 9일 보리차 만들고 아기숟가락으로 먹이다보니 훌리는게 반이고 아기도 흥미를 못느껴서 스파우트컵으로 첫물컵을 구입해 보기로하였네요! 일반컵은 쏟기가 쉽고 빨대컵보단 그냥 마시는 연습이 더 좋다고해서 잘 흘리지 않으면서 양은 조금씩 나오는 파코라반베이비 아기물컵으로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당연 열탕소독(3분이내) 가능한 제품이네요! 택배 받고 개봉 및 후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택배박스에서 꺼내본 파코라반베이비 아기물컵의 로고가 담긴 하얀색 박스로 포장된 모습을 담아보았네요!


 

물컵을 꺼내면서 박스부분에 적혀있는 사용시 주의사항! 빠짐없이 필독해 주었네요!

 

 

포장박스에서 꺼내본 파코라반베이비 아기물컵의 모습입니다. 양쪽 손잡이라 아기가 잡기에도 편하고 뚜껑에는 빨대가 아닌 마실수 있도록 물이 나오는 부분이 따로 디자인되어 있네요!


 

뚜껑을 열고 담아본 아기물컵의 모습이에요! 크기도 적당하니 마음에 드네요!

 

 

물컵부분에는 투명으로 되어있고 눈금표시가 되어있어 어느정도 담고 먹였는지 확인이 가능하네요!

 

 

뚜껑부분에 물이 나오는 부분은 구멍이 3개가 있어서 소량으로 나오게끔 되어있어 안심하고 먹일수 있을꺼같네요!

 

 

물컵과 뚜껑 잠금장치는 돌리는 방식으로 꽉 닫으면 물이 셀 일은 없을꺼같네요!

 

 

물컵 밑바닥 부분에는 하얀색으로 되어있고 살짝 무게감이 있어서 뭔가했더니 어느정도의 세기에서 밀치거나 해도 넘어지지 않게 오뚜기인형처럼 무게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는 기능이 있었네요!

 

 

이해하기 돕기위해 밀어도보고 제자리로 돌아가는 물컵의 모습을 영상으로 남겨보네요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아빠품에 안겨서 물컵연습중인 아가모습 담아 보았네요! 시작이라 보리차 마시기 보다 가지고 노는걸 더 좋아하는거 같네요! 일단 놀이로 익숙하게 만들어서 차차 연습하다보면 혼자서 먹는 날이 오겠죠!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