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아기칫솔 마이비 치치베이비로 추가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 6개월때 이유식 시작하면서 손가락을 끼우고 사용하는 실리콘 칫솔을 사용하다! 아무래도 손가락 크기가 있다보니 안쪽으로는 칫솔질이 어려워서 좀더 작고 손쉬운 칫솔을 추가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일반 칫솔 모양으로 되어있는건 아직 사용하기가 이르고 6개월부터 사용할수 있는 칫솔을 종류가 다양하게 없어서 한참을 고르다 선택하게된 마이비 칫솔! 칫솔부분도 작고 실리콘으로 되어있고 손잡이 부분이 크게 되어있어 아기가 가지고 놀기에도 위험하지 않고 제가 칫솔질 해주기도 편할꺼 같아 추가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마이비칫솔 치치베이비 칫솔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디자인이 병아리 모양이라 귀염귀염하네요! 스텝1으로 6~12개월까지 사용가능! 열탕소독 가능한 칫솔입니다!


 

포장뒷면에는 마이비칫솔에 관한 부위별 특징과 설명이 담겨있습니다. 주의사항은 꼭 읽어봐야겠죠! 제품의 특징은 칫솔모는 실리콘으로 부드럽고 넓은 손잡이는 아기가 입속으로 삼키는것을 방지해준다는 부분이 눈에 들어오네요!

 

 

포장을 뜯고 담아본 마이비 치치베이비 칫솔 노란색으로 병아리가 손잡이 부분에 있네요! 칫솔모도 아주 작아서 아기 이빨 닦는데는 편하게 되어있네요!

 

 

아기칫솔 뒷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살짝 곡선형으로 되어있어 잡기에도 편하네요!

 

 

살때 살짝 고민했던 부분은 이미지와 같이 칫솔모가 뾰족한 모양으로 되어있어 조금이라도 자극을 줄까 싶어 걱정을 했지만 실제로 만져보니 손을 살짝 올리기만 해도 칫솔모들이 휘어질 정도로 아주 부드럽게 되어있네요! 만져보는 순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겠다 생각이 들었네요!

 

 

손잡이 부분은 아기의 치발기 역할도 해줄수있게 오돌도돌 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전에 사용한 칫솔보다 아기의 관심도가 확 올라갔네요!

 

 

제가 한번 잡아 보았는데요 두손가락 정도 들어갈 정도로 딱 잡히게 되어있네요! 길이감도 딱이고 실제로 아기 이빨닦을때 구석구석 편하게 칫솔질도 가능하였네요! 아기도 색감이 있어서 그런지 만져보려고 계속하고 때로는 치발기로도 가지고 놀게 주고 있네요! 지난번 구입한 손가락 실리콘 칫솔과 요 칫솔 두가지 이용해서 이유식 먹이고 바로바로 열심히 치아관리 해줘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