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기이유식레시피/중기간식

아기과자간식 신세계에서 구입한 현미단호박스낵!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년 7월18일~19일 이번 이유식에 해당하는 간식은 아기과자! 나름 휴식타임이네요! 아기랑 잠시 바람도 쐴겸 신세계 갔다가 새롭게 구입하게된 아기과자 현미단호박스낵! 현미라 먹여도 되는지 판매하시는 분에게 물어보고 첨가물없이 순수 현미와 단호박으로 만들어서 아기들도 먹어도 된다고 해서 한번 구입해 보았네요!

 

 

구입하고 저도 맛있어서 어느정도 먹다가 찍은 양인데요! 원래양은저 봉지로 가득찬 상태로 판매하고 있네요!


 

봉지를 열어서 담아본 현미단호박 과자 기존 아기과자들에 비하면 길이감이 길어서 아기가 잘 잡고 먹네요! 맛도 다른 단호박 과자에 비하면 조금 더 맛있는 과자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한입 먹고 단면을 담아 보았는데요! 이미지 처럼 바삭하게 튀겨져서 아삭아삭하니 입에서도 잘 녹고 아기입에도 잘 맞는지 계속 달라고해서 숨겨두고 조금씩 조절해가면 먹이고 있네요!

 

아기의 입맛도 그 미세한 차이를 알수있다는거에 놀라고있네요! 기존에 구입한 야채쌀과자 쌀과자는 그냥 보통으로 먹었는데 이번꺼는 아기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거같네요! 역시 아가들도 고급진거는 너무 잘 아는지 기존 아기과자에 비해  가격이 3배 이상 더 비싸지만 양도 많고 아가도 잘 먹고 저랑 남편 입맛에도 너무 맛있어서 자주 사먹게 될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