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기이유식레시피/중기간식

오가닉스토리 유기농 아기과자 아기간식으로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16년 6월 19일부터 3일간 간식은 나름 쉬어가는 시간으로 정한 야채맛쌀과자인데요! 간만에 백화점 들렸다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미리 구입하게 되었네요! 종류가 여러가지라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아기가 좋아하는 단호박과 색다르게 비타민 두가지를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구입 개봉기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두가지 아기과자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오가닉스토리란 브랜드로 유기농쌀로 만든 단호박 스낵과  유기농 현미로 만든 비타민베이비 스낵으로 아기전용 과자로 나온 제품에 유기농이란 이름에 믿고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구입한 단호박 스낵과 비타민베이비 스낵 둘다 7개월 이상부터 먹을수 있는 제품이며 유기가공식품인증 마크가 붙어있어 더 믿음이 가네요!


※ 유기가공식품 : 3년이상 화학비료 및 합성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생산물을 가지고 만든제품!

 

 

오가닉스토리 단호박스낵, 비타민베이비스낵 뒷면에는 아이들을 위한 설명부분과 영양성분 표시등 아기과자에 관한 자세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for my kid 부분을 한번쯤 읽어보시면 좋을꺼같네요!

 

 

두개다 오픈하고 아기과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길다란 모양의 뻥튀기 형식으로 단호박스낵(좌) 노란색 비타민베이비스낵(우)는 흰색으로 되어있네요!

 

 

각각의 과자를 하나씩 꺼내서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어요! 단호박스낵이 길이감이 더 길어서 아기가 쥐고 놀기 좋은거같네요! 구입하고 돌아다니다가 아기한테 단호박 스낵부터 줘봤는데요! 야무지게 손에쥐고 계속 녹여먹는 재미를 가지더라구요! 길이감이 짧아지거나 너무 녹으면 새거로 바꿔주면서 8개 정도 먹은거같네요!

 

저도 맛을 한번 봤는데 단호박도 맛있지만 비타민베이비가 조금 더 맛이있는거 같네요! 아기채소간식은 19일부터 3일인데 양이 많아서 이유식 식단표의 간식 이외에도 심심해할때나 입으로 무언가를 찾을때 놀이용으로도 주고있네요! 초기2때 쌀과자는 이만큼 잘먹지는 못했는데 확실히 중기이유식하더니 아기과자도 야무지게 먹는걸 보니 그세 또 큰거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시식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