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준비물

중기이유식준비 실리만 실리콘 아이스몰드 6구 추가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초기 마무리하고 중기이유식으로 넘어가면서 추가로 구입한 이유식준비물 정리! 중기 이유식을 들어가면서 하루 두끼 이유식에 재료도 많이 늘어나고 소와 닭고기 두가지로 사용되기때문에 냉동보관에 필요한 아이스몰드를 추가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초기1,2때는 15구 짜리 하나로 소고기 냉동용으로만 사용했는데요! 중기때는 조금 넉넉하게 다른 재료와 구분이 쉽도록 다른색상의 6구짜리로 2개를 추가구입! 다른 추가 구입한 제품들은 이미 포스팅 되어있어서 아이스몰드 6구짜리 개봉기만 정리하네요!

 

 

※ 중기이유식 들어가면서 추가구입한 준비물!
1. 실리콘 아이스몰드 2개 추가구매!
2. 이유식용기 3개 추가구매!
3. 이유식 스푼 1개 추가구매!


초기1,2에 사용한 실리만 실리콘 아이스몰드는 형광색이어서 다른색상인 보라색과 빨간색으로 구입을 하였네요! 포장에는 열탕소독 가능한 온도표시와 플래티넘 실리콘 100%라고 적혀있네요!

 

 

포장 뒷면에는 소재설명과 아이스몰드로 만들수있는 간식 그 외 취급시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포장종이를 제거하고 담아본 실리만 실리콘 아이스몰드 6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실리콘 재질로 각큐브의 크기는 15구와 동일하고 6개로 되어있어 한손으로 잡기도 쉬워서 아담하니 너무 귀엽네요! 사이즈보니 6구짜리로 다 살껄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뚜껑을 열고 담아본 실리콘 아이스몰드 6구의 안쪽 디자인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각 6개씩 소고기와 닭고기 6일치씩 나눠서 보관하면 딱 좋을꺼같네요!


 

아이스몰드의 뒷면도 담아 보았습니다. 볼록볼록한 모양이 귀엽고 깔끔하게 디자인 되었네요!

 

 

실리만 실리콘 아이스몰드는 실리콘 재질이라 신축성이 굉장히 좋고 부드러운데요! 이미지 처럼 손가락으로 누르면 쑥쑥 들어가는 정도로 부드럽습니다. 그래서 냉동된 고기를 꺼내기에도 편리하네요!

 

 

뚜껑도 실리콘 소재라 신축성이 좋아서 반으로 접히고해도 갈라짐이 없는게 참 좋은거같네요!

 

중기이유식 시작전에 필요한 것들을 구입하고 공부하면서 초기때보다는 두세배는 힘들 각오로 아기를 위해 스스로 화이팅을 외치며 중기로 넘어갔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