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애플비 바다동물백과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겨울이 되니 아기랑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아지면서 덩달아 아기가 놀수 있는 교구나 장난감도 더 많이 필요하게 되는거 같네요. 지난번에는 장난감을 샀으니 이번에는 서점에 들렸다가 최근에 아기가 본격적으로 해양동물들에 빠져 있어서 어린이책 코너에서 직접 고른 제품이 바로 애플비에서 나온 바다동물백과였네요! 전에 구입한 공룡백과랑 같은 시리즈로 그때도 구입해서 한참 잘 가지고 놀아서 이것도 사주면 괜찮을꺼 같아 구입해 보았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애플비 바다동물백과


공룡이랑 동일하게 겉면이 플라스틱으로 우측에는 백과책 좌측에는 바다동물모형이 나눠서 포장이 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아주 단단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열때는 칼이나 가위 준비는 필수! 바다테마라 전체가 파란색으로 되어 있구요. 아기가 보자마자 모형 바다동물을 꺼내달라고 해서 얼른 계산하고 열어서 꺼내주었네요! 가격은 서점에서 구입이라 적혀있는 가격 그대로 12,000원 주고 사왔네요.



포장의 뒷면으로는 책구성이랑 설명 하고 경고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3세이하 사용금지랑 입에 넣지 말라고 되어 있어요. 뒤쪽은 플라스틱이 아닌 두꺼운 비닐로 되어 있어서 오픈할때는 비닐을 잘라주는게 쉽네요. 뒤에 종이는 버리지 말고 나눴다가 나중에 해양동물들 담겨있는 부분만 가위로 잘라서 손가락 인형놀이 해줄려고 빼서 보관해 두었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안에 들어있는 구성을 담아 보았어요! 물고기도 생각보다는 개수도 많고 살짝 큼지막한 것도 있어서 알찬구성이라 마음에 들었네요!



이번엔 따로따로 먼저 책의 앞뒤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제일 뒷면에는 책에대한 설명으로 바다동물에 대한 호기심을 키우고 바다동물에 대한 정보가 가득 들어있다고 적혀있네요.


바다동물모형


이어서 같이 들어있는 바다동물 모양을 나열해서 보여드려요! 종류는 흰동가리, 바닷가재, 불가사리, 깃대돔, 문어, 청상아리 흑등고래, 쥐치, 곰치, 쥐가오리, 바다거북, 꽃게로 총 12가지가 들어있네요! 아기가 제일처음 골라서 한참 가지고 논건 신기하게 곰치였네요!



책의 내용은 보여드릴수 없어서 차례페이지만 담아 보았어요. 책의 초반에는 물고기에 대한 기본정보가 담겨 있구요. 그다음부터는 실제 해양동물사진과 함께 해당 동물에 대해 자세한 정보가 적혀있어서 읽고 설명해 주기도 좋게 되어있네요. 지난번에 구입한 공룡백과 만큼이나 사자마자 잘 가지고 놀아서 잘 구입한거 같구요 해양동물 관심생길 초반에 샀던 아쿠아 사파리랑 같이해서 다 펼치고 이거봤다 저거봤다 하면서 관찰하는 모습 보고 있으니 신기하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10/31 - [아기관련용품] - 아쿠아 사파리 해양동물 장난감 구입했어요!

2017/09/25 - [아기관련용품] - 애플비 공룡백과 공룡모형장난감 세트 구입했어요!

2016/09/09 - [아기관련용품] - 아기 놀이용 애플비 동식물카드 국기카드 구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