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26개월 아기부츠 보그스 부츠 팜 네이비 선물 개봉기!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시어머니께서 겨울에 꼭 필요할꺼 같다고 하시면서 첫 아기부츠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주셨네요. 선물받은 제품은 베이비 보그스 유아부츠로 매장 같이가서 신겨보고 샀네요. 아쉽게도 정말 마음에 들었던 공룡그림에 블랙은 이미 품절이라 그 다음으로 마음에든 팜네이비로 선택했어요.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사가지고 와서 아기가 낮잠자고 있는 사이에 얼른 찍어보았네요. 제일먼저 포장박스의 모습이에요. 박스 하단으로 업그레이드 글씨가 있어서 저도 아기부츠도 보그스부츠도 모두 처음이라 알아봤더니 보그스의 경우 년도마다 방한 털이나 미끄럼 방지 기능이 조금씩 업그레이드 되서 나오는거 같네요. 가격정보 드리면 79,000원에 10%할인 적용해서 71,100원이구요. 저도 아기부츠는 보그스로 사주고 싶었는데 가격대가 있어서 망설이고 있었는데 때마침 선물로 원하는걸 받게되서 너무 기분도 좋고 감사했네요.



박스 뒷면에는 영어로 설명이 적혀있고 0~7세까지 미국,유럽, mm 치수가 적혀있고 제일 하단에는 기능들이 그림으로 표시되어 있어서 보여드려요.



구입한 사이즈가 표시되어 있는 부분이에요. 26개월아기 150mm 사이즈로 구입하였구요. 정확한 신발 명칭은 팜 애니멀즈 네이비라고 영어로 적혀있네요!



별도 쇼핑백 없이 들고 다닐수 있게 박스 윗부분에 끈도 달려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영어로 Micro Pak이라는 천? 고무? 재질이 붙어 있었는데요. 환경을 생각해서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졌다는 표시라고하네요.



하단으로는 한글로 KC마크랑 품질 보증 및 사용된 소재들이 표시되어 있어서 확인해 보았는데요. 겉감은 폴리에스터 100% 창은 100% 고무로 만들어졌다고 적혀있네요.



드디어 박스에서 꺼내서 안에 들어있는 종이들을 제거하고 담아본 구입한 보그스 유아부츠에요. 네이비 색상에 귀겨운 그림 패턴들이 다시봐도 예쁜거 같네요. 잠깐 보그스 부츠 기능을 정리해보면 당연히 방수 되구요, 세탁기로 물세탁 가능, 땀배출기능, 미끄럼방지, 영하10도에서도 보온유지등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부츠의 안쪽과 바깥쪽의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나열해 보았어요. 



다음으로 바닥 창 부분의 모습이에요. 로고와 함께 아웃솔(outsole)이라는 명칭으로 착용감과 미끄럼 방지가 탁월하다고 하네요.



뒷쪽 부분의 모습도 보여드려요. 뒤쪽은 특별한거 없이 박음질로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있네요.



앞쪽의 모습이에요! 반반씩 붙여서 가운데를 박음질 표시가 되어있고 개구리, 강아지, 나뭇잎, 토끼, 채소, 나무등의 다양한 그림들로 패턴을 이루고 있어요.



신발 위쪽 손잡이용으로 구멍이 뚤려 있는 부분이에요. 손잡이 안쪽을 빨간색을 덧대서 깔맞춤이 되어있구요. 들고 다닐때뿐만아니라 실길때 양쪽으로 잡아주기도 편리했네요.



착용시에는 뒤쪽 찍찍이를 오픈하고 사진과 같이 위에 양쪽을 벌려서 발을 넣어주면 쑥하고 쉽게 착용할수 있게 되어있어요.



속을 보면 부츠 위쪽의 발목과 종아리 까지는 따뜻한 Fur소재의 털로 되어 있고 발쪽으로는 보온을 유지해주는 네오테크 소재가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사용된 재질의 느낌을 보여드리려고 부츠의 겉면을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들고 다닐때는 안쪽이나 바깥쪽 두개를 잡으면 편하구요. 구멍을 유모차 고리등에 걸수도 있어서 외출시에는 유용할꺼 같네요. 



신발에 붙어있는 택에도 위에서 설명드린 보그스 부츠의 기능들이 영어와 아이콘으로 설명되어 있네요.



마지막은 신축성으로 보여드리려고 신발을 적당한 힘으로 접어 보았는데요. 힘을 더 가하면 가운데 기준으로 거의 90도 이상으로 잘 접혀져서 착용감도 좋게 만들어 진거 같네요. 사가지고 오늘 처음으로 착용해 봤는데 아기도 신기하고 신던 신발이랑 착용감이 달라서 그런지 구경도 하고 만저보고 걸을때도 느낌이 다른지 종종걸음으로 착용감을 스스로 체크하는거 같았네요. 아기부츠도 생겼겠다 이번 겨울에 썰매장이나 스키장은 한번 꼭 다녀와야겠어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10/17 - [아기관련용품] - 아기신발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I 블랙 구입했어요!

2017/04/24 - [아기관련용품] - 18개월아기 나이키 아기신발 다이나모 프리 구입했어요!

2017/03/30 - [아기관련용품] - 신기기 편한 H&M 아기신발 구입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