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삼성출판사 자석으로 자동차 구입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최근 인터넷으로 알게되서 하나 사줄까 하고 관심을 가졌던 삼성출판사에서 나온 자석놀이교구를 주말 남편이랑 아기랑 같이 서점에 들렸다가 실물로 보게 되었어요! 여러가지 테마로 나와있었는데요 그중에 아기가 좋아하는 자동차를 봤더니 구성도 알차고 가격도 괘찮아서 아기랑 놀아주려고 구입해 보았네요. 자석은 낚시장난감으로만 놀아보고 이렇게 붙이는건 처음이라 잘 가지고 놀까 했는데 서점에서 보여주자마자 두손으로 들고 가자고 해서 취향저격은 제대로 했네요 간략하게 개봉 및 사용기 적어볼께요!


삼성출판사 자석으로 자동차


안에는 책이 아닌 붙이는 그림판이 들어있구요 가운데에는 자석들이 한 움큼 자리잡고 있네요! 가격도 바로 알수 있게 빨간색으로 14,800원으로 적혀있어요. 자동차외에 나온 테마로는 동물원, 마트놀이, 공주놀이, 패션쇼, 한글놀이 6종으로 나와있어서 이번에 잘 가지고 놀면 다음번에는 동물이나 마트로 또 사줄까 생각중이에요.



포장 위쪽으로는 제품의 특징이 간단한 그림으로 요약되 있어서 담아 보았는데요. 말발굽 자석모양에, 41조각, 3세이상이라는 그림이 표시되어 있네요. 41은 들어있는 자석조각의 개수였네요.



포장 뒷면으로는 들어있는 제품의 구성을 나열해서 보기쉽게 정리되어 있어요. 겉으로 보기에는 자석 개수가 많아보이지는 않았는데 이렇게 보이 정말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자동차들의 구성은 대략적으로 버스, 택시등의 교통수단 부터 포크레인, 덤프트럭같은 중장비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방차, 구급차, 헬리콥터 그리고 비행기랑 배에, 기차도 있고 작은 크기의 사람들과 교통표지판등 여러가지로 놀이를 즐길수 있게 구성되어 있네요!



겉에 플라스틱이랑 포장들을 제거하고 꺼내서 나열해본 자석으로 자동차 구성이에요! 자석은 비닐로 별도포장 되어 있어서 흐트러지지 않고 한번에 꺼낼수 있게 되어있네요.



들어있는 판을 양쪽으로 펼치면 작은 마을 그림이 나오고 놀이터, 소방서, 기차역, 공사장, 학교, 고가, 경찰서등의 건물에 도로들이 담겨 있네요.



안쪽만 있는게 아니라 뒤집어보면 하늘, 바다, 다리가 보이는 해안가 도로 풍경이 담겨 있어서 자석에 종류에 따라 양면으로 붙였다 떼었다 하면서 놀수 있게 만들어졌네요.



자석을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어요 책뒷면에 나온거랑 개수랑 종류 모두 동일하게 41개로 확인 되었네요! 크기도 아기가 집고 놀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만들어졌구요. 아주 작은 사이즈도 있어서 혹시나 삼킬수도 있으니 주의해서 놀아야겠네요.



자석들의 뒷면은 모두 검정색 자석으로 되어있어요. 아기의 힘을 생각해서 자석의 세기를 약하게 만들어서 혼자서도 쉽게 붙이고 떼면서 놀기 좋게 만들어졌네요!


삼성출판사 자석으로


안쪽 마을 그림에는 건물과 상황에 맞게 이런식으로 관련 자동차를 붙여가면서 설명도 해주고 놀아주었어요~^^ 이 상태로 세워도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바다풍경에는 배랑 비행기로 에쁘게 붙이면서 놀았는데요 확실히 이쪽 보다는 반대쪽 그림을 더 좋아하고 잘 가지고 노네요! 특히 기차랑 중장비랑, 소방자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꼭 하나는 손에쥐고 판에 그림 구경하면서 잘 가지고 놀아서 사길 정말 잘한거 같네요. 가지고 놀다가 조금 지겨워한다 싶을때 새로운 테마로 바꿔주면 딱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11/29 - [아기관련용품] - 토마스와친구들 유아식기 식판 스텐밥그릇 바꿔봐요!

2017/11/23 - [아기관련용품] - 아기 장난감 책 세트 친철한 늑대와 게으른 아기돼지 일하는 자동차 구입!

2017/10/31 - [아기관련용품] - 아쿠아 사파리 해양동물 장난감 구입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