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상

아기와 나들이 서울대공원 기린나라 방문기 및 이용방법!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지난주 평일 친구가 아기데리고 서울대공원에 있는 기린나라를 가보자고해서 처음으로 다녀왔어요 기린나라는 처음들어봐서 그럿곳이 대공원안에 있었는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가기전까지는 그저 기린테마로 꾸며진 키즈카페라고 예상하고 방문을 하였는데요 요즘같이 추운날씨에는 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아주 넒은 실내에서 놀수 있는 체험놀이터 시설이었네요 아기 케어라느라 자세하게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중간중간 아기랑 놀면서 담아가지고온 사진들로 간략하게 이용정보랑 방문기 정리해 볼께요!



입구의 모습이에요 안내화살표가 되어있고 기린인형도 보이고 마치 전시관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입장권은 현장구매가 아닌 온라인으로 하린가로 판매하고 있어서 미리 결제하고 입장했네요! 혹시 이용시간과 요금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관련 정보 정리해드려요!


※ 기린나라 이용정보!

1. 이용시간

▶ 하절기(7,8월) : 주말 오전10시~저녁7시 / 평일 오전10시~저녁6시

▶ 동절기 : 주말/평일 오전10시~저녁6시

★ 시간제한이 없이 하루종일 놀수 있어서 좋았네요!


2. 이용요금

▶ 체험관 : 어린이 (18,000원) / 어른 (9,000원)

▶ 오후권(3시이후) : 어린이 (13,000원) / 어른 (7,000원)

▶ 짚라인 이용권 : 어린이 (5,000원) / 어른 (5,000원)

▶ 짚라인 자유이용권 : 어린이 (7,000원) / 어른 (7,000원)

★ 20개월 미만 영유아는 무료입장 (증빙서류지참)


3. 추차요금 : 대공원 이용과 동일 하루 5,000원


★ 26개월 아기라 짚라인은 필요 없어서 체험관 이용으로 인터넷 할인구매로 아기는 15,500원에 어른 8,000원에 이용하였네요!



입구 옆쪽으로는 중간에는 꼬불꼬불 올라가는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고 주변으로 동물이나 풍경사진들과 함께 설명들이 적혀있어서 시작부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네요.



입장해서 무료로 제공되는 신발장에 신발을 보관하고 들어갔네요! 옷 보관의 경우 3층에 있는 유료보관함(1,000원)을 이용하게 되어있어요! 1층의 경우 식당이 보여서 놀이공간은 없는줄 알고 바로 2층으로 이동하였는데요. 나중에 알게된 사실은 그림자숲, 볼풀장, 블록나라 난타방 시설이 되어있는 공간이었네요. 1층은 다음번 방문때 구경해봐야겠네요!



들어가서 우선 눈에 들어온 아이들 간식이나 엄마들 커피등을 판매하는 기린카페가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서울대공원 기린나라


안에 모습은 이름에서 예상했던 기린들이 가득한 공간은 아니었구요! 사진에서 처럼 중간중간 다른 동물들과 함께 있는 기린인형을 볼수 있었고 전체적으로는 대형 키즈카페라고 보시면 될꺼같네요!


기린나라


걸어 들어가 보니 작은 놀이터도 보이고 매트로 앉아서 쉴수있는 자리와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놀이터 맞은편으로 있는 대형블럭 놀이공간이 나오네요! 사진에서 느껴지시 겠지만 전체가 실내로 정말 넓게 되어 있어서 요즘같은 추운날씨에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는 정말 좋았네요!



조금 더 들어가서 만나게된 정글짐 공간이에요! 미니기차까지 있어서 아기가 더 좋아했네요!



제일 안쪽으로는 영유아존이라는 커다란 판넬이 보여서 여기서 놀면 되겠다 싶더라구요! 수유실도 준비되어 있고 아기간식 먹이거나 엄마들 아기 노는거 보면서 잠시 쉴수있는 미니테이블도 있고 사각형 블록들로 테두리가 되어있는 공간안에는 타고 놀수 있는 미니카들이 준비되어 있었네요!



2층에서 회전목마에 미끄럼틀에 여러가지 다양하게 가지고 놀다가 3층으로 이동해서 만나게된 교통체험 공간이에요! 멋진 자동차랑 오토마바이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아직 아기혼자서 작동해서 탈수는 없어서 제가 열심히 밀어주면서 같이 놀았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짚라인 탑승장의 모습이에요! 저는 겁이 많은편이라 보는것만으로도 아찔했는데 아이들은 정말 즐겁게 타고 있었네요!


기린나라


마지막으로 잔디썰매장도 보여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어요! 정말 넓은 공간에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전체를 다 둘러보지도 못했구요 26개월 아기라 전부 다 이용할수는 없어서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실내와 넓은 공간이란 장점으로 뛰어다니면서 처음 경험해보는 놀이도 있었고 아기가 좋아하는것들도 즐기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겁게 놀았네요! 일반적으로 동네 키즈카페 가면 길어야 1시간반정도 놀면 나가자고 하는데 여기는 친구아기도 같이 있고 공간도 넓어서 그런지 3시간이나 놀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얼마나 열심히 놀았는지 차 타마자마 골아떨어졌네요! 다음번에는 남편이라 같이 다시와야겠네요!


copyrighr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 입장권 구입 및 다녀온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09/04 - [육아일상] - 아기랑 용인 다이노스타 공룡테마파크 다녀왔어요!

2017/08/30 - [육아일상] - 아기랑 나들이로 철도박물관 다녀왔네요!

2017/05/29 - [육아일상] - 서울대공원 동물원 아기랑 나들이 다녀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