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 장난감 책 세트 친철한 늑대와 게으른 아기돼지 일하는 자동차 구입!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오래간만에 아기책사러 서점에 들렸어요 어린이책 코너로 가서 아기가 뭘 고르나 지켜보다가 역시나 책보다는 장난감에 집중! 여러가지가 있어서 이것저것 보더니 최종적으로 선택한건 동화책이랑 중장비 자동차들이 들어있는 자동차책을 들고 왔네요! 같이 들어있는 동화책도 친절한 늑대와 게으른 아기돼지라는 제목으로 잼있을꺼 같아 장난감 가지고 놀때 옆에서 읽어주려고 구입해 보았네요!


친절한 늑대와 게으른 아기 돼지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동차 좋아하는 아기라면 관심가질만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책은 뒤쪽에 앞쪽으로는 노란색상의 6가지 중장비차들이 종류별로 들어있네요! 무공아이라는 출판사에서 나온 제품이구요! 14,800원에 구입했는데요! 책에 장난감 개수 생각하면 합리적인 가겨대로 나온거 같네요!



포장 아래쪽으로는 일하는 자동차라는 문구랑 사진으로 6종의 자동차 모형이 들어있다고 따로 표기되어 있어서 보여드려요!


일하는자동차


자동차들이 포장되어 있는 부분이에요! 종류는 포클레인, 덤프트럭, 로더, 레미콘, 안전유도차, 급수차 6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포장 뒷면으로는 동화책 소개와 함께 위에 적어드린 자동차 모형에 해당하는 이름이 각각 적혀있어서 아이한테 어떤 자동차 인지 알려주려고 저도 외워두었네요! 인터넷으로는 얼마나 하는지 궁금해서 알아봤는데요 평균가격대는 13,000원대라 크게 나쁘지 않게 산거 같구요! 책만 따로 판매하고 있는것도 알게 되었네요!



구성은 포장에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동화책 1권이랑 자동자 장난감 6개를 나열해서 보여드려요!



책 내용은 보여드릴수 없어서 제목이 있는 첫페이지만 담아 보았네요! 대략 적인 내용은 아기돼지삼형제를 각색해서 중장비랑 연결해서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마지막으로 장난감 들만 쪼로록 나열해서 담아 보았네요! 부분부분 움직이는것도 있고 뒤로 당겼다가 놓으면 앞으로 가는 자동차 장난감이네요! 장난감은 기차같이 줄세우기로 열심히 가지고 놀고 있구요! 책은 자기 전에 읽어주거나 그림 보여주면서 아기와 함께 놀때 잘 사용하고 있네요! 책이랑 장난감이 같이 있는 일석이조 구성이라 앞으로는 장난감가게 말고 서점도 번갈아가면서 들려서 비슷한 제품으로 장난감도 가지고 놀게 하면서 책이랑도 더 친하게 해줘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09/28 - [아기관련용품] - 돌잡이 풀패키지 개봉해봐요!

2017/09/25 - [아기관련용품] - 애플비 공룡백과 공룡모형장난감 세트 구입했어요!

2017/04/08 - [아기관련용품] - 유아벽그림시리즈 세이차트 12종 세트 구입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