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뽀로로 푸쉬앤고 기차 장난감 개봉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주말에 뽀로로파크 갔다가 놀고 나오는길에 만나게된 장난감 코너! 그냥 지나칠리가 없어서 기념으로 하나 사주려고 고르라고 했더니 역시나 너무나도 사랑하는 기차를 골라왔네요! 안그래도 예전에 뽀로로기차 장난감은 없나하고 찾아본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만나게 되었네요!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뽀로로 기차장난감


살짝 큰 크기이긴 하지만 아기가 한손으로 잡고 다닐수 있는 크기로 증기기관차 모양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서 아기가 더 좋아한거 같네요! 지난번 기차장난감 포스팅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최신식 열차보다는 옛날기차를 더 좋아하네요! 확실히 좋아하는건지 확인차 다른 장난감 몇가지 더 보여주고 한바퀴 돌아보곤 관심가지는게 없어서 계산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구입한 가격은 11,500원으로 다른 기차장난감들에 비하면 저렴한편에 속했네요!



박스의 다른면에는 작동방법이 적혀있어요! 살때는 제대로 안봐서 당연히 건전지로 갈줄 알았는데 뒤로 후진했다 놓으면 움직이고 뽀로로 인형을 눌렀다 놓으면 앞으로 간다고 적혀있네요!



상단에도 마찬가지로 작동방식이 푸쉬앤고, 풀백기능으로 간단하게 적혀있고 우측에는 뽀로로 카드3장까지 들어있다고 되어있어서 구성은 괘찮은거 같네요!



바닥에는 사용상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서 바코드 스티커 조심히 제거해서 놀아주기전에 필독하였구요! 오른쪽에는 귀여움 그림으로 삼키지마시오, 화기엄금, 보호자와함께라는 표시가 되어있어요! ★ 사용연령은 37개월 이상으로 적혀있는데 스스로 작동해서 놀수있는 기준을 이야기 하는거 같구요! 26개월 아기가 손으로 구릴면서 가지고 놀기에는 충분하네요!



박스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꺼내서 나열해 보았어요! 기차랑 뽀로로, 크롱, 루피 3장의 카드가 들어있네요!



카드를 뒤집으면 해당 캐릭터의 이름, 종족, 특징, 종아하는것, 성격이 정리되어 있어서 저도 궁금해서 보게 되었네요! 카드는 아기가 보자마자 자기가 좋아하는 크롱만 가지고 가네요~ㅎ



이번엔 메인 장난감인 뽀로로 푸쉬앤고 기차의 전체적인 모습을 찍어보았어요! 무게감도 있고 튼튼하고 깔끔하게 잘 만들어졌네요! 만화에서 자주보는 기차랑 같은 모양은 아니지만 비슷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네요!



기차의 앞이랑 뒤에 모습도 보여드려요! 혹시나 뒤쪽으로는 연결하는 고리같은게 달려있을까 했는데 그냥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작동은 말씀드린대로 뽀로로 인형을 눌렀다 놓으면 앞으로 전진하는데요! 힘이 생각보다 꾀 들어가네요! 아기가 혼자 작동시킬수 있는 개월수는 아니라서 제가 움직여주면서 열심히 놀아주고 있네요! 풀백으로 가는거 보다 푸쉬앤고로 가는게 더 멀리가네요!



바닥은 어떻게 생겼는지 안보여드린거 같아 추가로 담아본 사진이에요! 바퀴는 총 6개로 작동은 가운데 바퀴만 돌아가게 만들어져 있어요! 아기가 기차장난감은 다른 기차랑 연결도 하면서 다양하게 여러가지로 너무 잘 가지고 놀아서 더 자주 사주게 되는거 같네요! 이번에도 이렇게 또하나의 새로운 기차가 추가 되었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착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11/08 - [아기관련용품] - 아이가 고른 BRIO 브리오 증기기관차 기차장난감!

2017/10/26 - [아기관련용품] - 24개월아기 기차홀릭 토마스 기차 장난감 고든 구입했어요!

2017/10/19 - [아기관련용품] - 레고 듀플로 기차 놀이 10810 장난감 구입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