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24개월 아기내복 유니클로 히트텍으로 준비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지면서 아기 겨울옷 준비를 하고있는 요즘이네요! 작년에 입던것들은 이미 다 작아져서 하나하나 새롭게 구입하고 있는데요! 지난번 토마스잠옷에 이어서 이번에는 옷안에 입힐 내복으로 유니클로 히트텍을 구입해 보았어요! 신생아때는 피부 생각해서 면100으로만 고집했었는데 20개월 지나면서 활동도 많아지다 보니 가볍도 따뜻한 기능성 소재로 선택해 보았네요!


유니클로 히트텍


선택한 디자인은 상의는 회색줄무늬 하의는 검정색 단색으로 골라봤어요! 위, 아래 동일한 가격으로 새로나온건 9,900원에 판매중이고 작년꺼는 7,900원에 세일중이었네요! 우선 처음 입혀보는거라 아기한테 어떨지 몰라서 테스트용이라 생각하고 신상보다는 저렴한 작년디자인으로 일단 입혀본 다음 문제없으면 추가로 구입하기로 하였네요!



24개월 아기용으로 구입한 사이즈는 둘다 90이구요! 포장에 히트텍 마크가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포장 뒷면에는 히트텍 소재관련 특징이 표로 잘 정리되어 있어서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담아 보았어요! 총 8가지 기능으로 왠만한 장점은 다 가지고 있네요!


★히트텍 기능을 요약해서 정리해드리면 1. 발열, 2. 보온, 3. 흡방습(습기외부방출), 4. 흡학속건(땀흡수건조), 5. 스트레치(신축성소재), 6. 부드러운촉감, 7. 정전기방지, 8. 형태유지로 좋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네요!



포장을 개봉해서 펼쳐본 상하의 히트텍 아기내복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목부분만 늘어남 방지?를 위해 회색으로 한겹 더 처리되어 있어서 따로 담아서 보여드려요! 전체적으로 굉장히 얇은 스판소재라 잘 늘어나서 편하게 입힐수있겠네요!



팔부분에 손을 넣어서 늘어나는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쫙! 늘리면 사진처럼 손이 비치는 정도로 얇은 소재구요! 굉장히 부드러워서 아기피부에도 별다른 자극없이 입히기 좋은거 같네요!



이번에는 바지부분도 늘려서 보여드려요! 동일한 두께로 검정색이라 그런지 레깅스랑 비슷한 느낌이 들었네요!



마지막으로 소매와 바지단의 모습이에요! 시보리 없이 박음질로 마감처리가 되어 있어서 옷안에 굴곡 없이 입히기 좋은거 같구요! 세탁해 봤는데 확실히 기능성 소재라 빨리 마르고 입혀보니 사이즈도 넉넉하니 괜찮고 착달라 붙는 느낌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도 아기가 불편함 없이 잘 입고 있어서 추가로 한두벌 더 구입해서 번갈아가면서 이번겨울동안 외출시에 입혀야겠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착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11/06 - [아기관련용품] - 유니클로 아기겨울잠옷 토마스기차 퀼팅파자마 구입했어요!

2016/12/21 - [아기관련용품] - 유니클로 아기조끼 보아후리스 득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