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유니클로 아기겨울잠옷 토마스기차 퀼팅파자마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요즘 24개월아기 데리고 쇼핑하기가 쉽지가 않아서 인터넷 구매로 눈을 돌리고 있네요! 지난주에 우연하게 폰으로 유니클로를 보다가 아이가 정말 좋아할만한 토마스와친구들 기차들 그림이 그려진 겨울잠옷이 신상으로 나와 있어서 이건 꼭 사서 입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두가지 색상으로 바로 주문하였네요! 2틀뒤에 택배받고 열어보면서 사진찍고 개봉기 정리해 볼께요!



유니클로 로고가 들어있는 택배박스가 집앞에 놓여있어서 들고 들어왔어요! 직접보고산건 아니라서 걱정이좀 있었는데 그래도 이번엔 느낌이 좋아서 기대하면서 열어보았네요!



구입한 사이즈는 잠옷이라 조금 넉넉하고 편하게 입히려고 90으로 구입하였구요! 포장에 토마스기차 그림이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이 스티커도 달라고 해서 잘 떼서 손가락 인형놀이로 엄지에 붙여주었네요! 구입한 가격은 한벌에 14,900원이구요! 색상은 제가 구입한 다크그레이, 네이비랑 레드까지 총 3가지가 나와 있네요! 돌려가면서 입히려고 두벌로 준비해 보았어요!


유니클로 아기잠옷


모든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아기잠옷이에요! 왼쪽이 다크그레이 오른쪽이 네이비색상으로 모양은 동일하지만 색상과 들어가 있는 그림은 다르게 되어있어요! 우선 첫 촉감은 보들보들하고 따뜻한 느낌의 소재로 적당한 도톰함으로 되어있고 100%면이 아니라서 혹시나 입었을때 따끔거리는게 있을까봐 걱정했던 부분도 다행이 없어서 만족스러웠네요!


유니클로 퀼팅파자마


먼저 네이비색상 상하복부터 펼쳐서 담아 보았어요! 상의에는 토마스기차 패턴이 들어가 있고 바지, 손목, 목부분은 곤색으로 되어 있는 디자인이에요!



티셔츠에 있는 그림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어요! 제가 알고있는 기차는 토마스랑 고든 그두개를 제외하고 다른 기차들도 두개 더해서 4가지로 패턴으로 들어가 있고 배경으로 기차길이랑 건축물 그림이 들어가 있네요!



바지와 티셔츠가 연결되는 부위로 가까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바지는 진한곤색이고 상하의 모두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누벼진 퀼팅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요!



소재가 어떻게 되는지 붙어있는 택을 살펴 보았는데요! 상하의 동일하게 몸판 외측 면100%, 충전재 폴리에스터100%, 내측 면100%, 리브 부분 면97%·폴리우레탄3%가 사용되었네요!



이번에는 바지와 티셔츠를 살짝식 뒤집어서 안쪽 소재를 담아서 보여드려요! 안감도 전체적으로 누벼진 도톰한 두께로 지금 날씨에 딱 입히기 좋은 따뜻한 소재로 되어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물론 한겨울에 입는 두툼한 두께는 아니구요 더 날씨가 추워지면 수면조끼랑 같이 입히면 딱일꺼 같네요!



이어서 다크그레이 색상을 펼쳐서 보여드려요! 네이비와 동일한 디자인에 손목, 목, 바지 색상과 그림이 다른게 들어가 있어요!



다크그레이에 들어가 있는 토마스와친구들 그림은 기중기와 함께 있는 토마스에 트랙터랑 헬기까지 그려져 있어서 아기가 보자마자 두개다 펼쳐서 그림 보면서 너무 좋아했네요!



동일하게 바지 부분도 가까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마찬가지로 다이아몬드 퀼팅이 들어가 있네요!



티셔츠 밑단와 바지 윗부분을 살짝식 뒤집어서 안감 소재도 보여드려요!



마지막으로 소매와 바지에 있는 시보리 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있는게 없는거 보다 아기가 활동하기에는 더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바로 세탁하고 어제부터 입히시 시작했는데 아기가 밥먹다가도 팔을 돌려가면서 그림한번 보고 밥먹고 하면서 너무 좋아해서 사주길 잘한거 같네요! 다음번에는 외출복으로도 토마스기차 그림있는 맨투맨이나 후드가 있는지 찾아봐야겠네요! 아무래도 아기의 기차 사랑은 한동한 계속 이어질꺼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착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