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쿠아 사파리 해양동물 장난감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이번에 구입한 24개월 아기장난감은 오래간만에 기차에서 벗어나 해양동물 모영장난감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만화에 나오는 돌고래랑 상어에도 조금씩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친구들도 관련 장난감을 손에쥐고 있는 모습을 봐서 가지고 싶었던게 아닐까란 생각이드네요! 구입한 제품은 아톰산업에서 나온 아쿠아 사파리란 장난감으로 플라스틱 가방안에 여러가지 해양동물이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간략하게 개봉기 남겨 볼께요!



여러 다양한 바다속에 사는 동물 사진과 그림이 담긴 포장박스 모습이에요! 안에 플라스틱 케이스 가방으로 들고다닐수 있는 손잡이 까지 바로 볼수 있게 구멍이 뚫려있네요! 구입할때 진열되어 있는거 보니 공룡, 동물, 곤충등 다양하게 있었는데 아쿠아로 골라서 집었네요! 토이저러스에서 14,800원 주고 구입했구요! 가방이랑 들어있는 개수 생각하면 적당한 가격인거 같네요!



박스 뒷면으로는 품질보증서랑 주의사항이 있어서 필독해 보았구요! 이미지로 들어있는 장난감도 미리 볼수 있었네요! 사용연령은 4세이상으로 표시되어 있어서 개월수에 비하면 조금 일찍 산거 같지만 기존에 낱개로 산 동물모형도 잘 자기고 놀고 있어서 문제는 없을꺼 같네요!



양옆면으로도 돌고래랑 바다속 이미지와 함께 들어있는 모형 장난감 이미지가 나열되서 디자인 되어 있구요! 교육용카드가 있다고 해서 어디있는지 열어서 살펴 보았네요!



박스를 오픈하고 플라스틱 가방을 꺼내보니 박스에 적혀있던 교육용 카드가 사진과 같이 박스 안쪽 포장으로 절취선을 따라 가위로 잘라서 사용할수 있게 들어있어요! 카드에는 해당동물의 이름, 생활양식, 크기, 서식장소, 분포지역, 특징들도 적혀있어서 설명해주기 좋고 보관만 잘해 놓으면 더 커서 공부자료로도 사용할수 있을꺼 같네요!



이제 포장박스는 빼고 장난감 가방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투명플라스틱 케이스에 노란색 손잡이랑 잠금장치까지 되어 있어서 가방은 나중에 다른장난감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 좋을꺼 같네요!



케이스 오픈은 화살표 방향으로 올려서 반대쪽으로 넘겨주시면 열리게 되어있어요!



케이스가방을 오픈해서 안에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나열해 보았네요! 그림이 있는 종이는 별다른 내용이 없는 포장용 종이였네요! 들어있는 해양동물은 총 9종에 나무 2그루가 추가로 들어있네요!



들어있는 해양동물 장난감만 따로 담아서 보여드려요! 구성은 랍스터, 바다거북, 대게, 상어, 해마, 오징어, 바다코끼리, 펭귄, 돌고래가 들어있어요! 퀄리티도 나쁘지 않고 아기가 잡고 놀기에도 좋은 사이즈네요!



추가로 들어있는 나무 2그루의 모습도 가까이에서 보여드려요! 나무는 관심 없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아기탁자에 세워놓기 하면서 잘 가지고 놀았네요! 해양동물들은 목욕할때도 좋은 장난감이 되어주고 있구요! 기차위에 태우기도 하면서 잘 가지고 놀아서 잘 구입한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10/26 - [아기관련용품] - 24개월아기 기차홀릭 토마스 기차 장난감 고든 구입했어요!

2017/10/19 - [아기관련용품] - 레고 듀플로 기차 놀이 10810 장난감 구입했어요!

2017/10/17 - [아기관련용품] - 아기신발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I 블랙 구입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