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아기신발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I 블랙 구입했어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아기가 점점 밖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신발도 닳는 속도가 빨라지고 금방 지저분해져서 한켤레 더 추가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지난번 나이키에 이어서 이번에는 국민아기신발이라 불리는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i로 구입해 보았네요! 개봉기랑 구입과정 정리해 볼께요! 



구입 할때 합성가죽으로 되어있고 삼색띠가 파랑빨강으로 되어있는 BY9936 모델이랑 제가 구입한 폴리에스터란 스판천재질로 되어 있는 S82711 두가지 모델 두가지중에 한참을 고민하다가 블랙앤화이트로 조금 더 심플한 디자인에 끌려서 아이다스 슈퍼스타 360i S82711로 선택하게 되었네요! 구입한 가격대는 이것저것 비교해 보다가 추가할인쿠폰이 적용되는곳이 있어서 3만6천원대로 인터넷으로 구입하였네요! 생각보다 찾는 사이즈가 대부분 매진이어서 계속 찾아보다가 한곳 발견해서 바로 결제하였네요!



박스옆면에 붙어있는 영어로 되어 있는 제품이름과 함께 6개국의 신발사이즈 표시 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140 이제 24개월도 됬고 지금까지 130으로 신기고 있어서 한치수 크게 구입하였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가지런히 놓여있는 귀여운 아기신발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더 깔끔하고 이쁜게 잘 나온거 같네요!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 시리즈는 I 모델은 여름용 겨울용도 따로 있고 C모델로는 독특한 디자인도 있구요! 그외에 파란색이랑 핑크색으로 남여아이 모두 신을수 있는 색상도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수 있게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었네요!



신발 한쪽에는 택이 달려 있고 다른 한쪽에는 신발이 휘어지는 그림이 담긴 고무재질로된 택이 붙어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신발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앞쪽으로는 고무가 위쪽 까지 덮여 있어서 아기가 활동하기에는 발가락 보호도 되고 블랙엔 화이트에 골드로 포인트가 되어있어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었네요!



운동화 재질을 보여드릴려고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설명에 적혀있는걸로는 폴리에스터란 재질로 스판기가 있는 잘 늘어나는 천재질로 만들어진 신발이네요! 합성가죽은 왠지 신축성에서는 조금 덜할꺼 같아서 신고벗기기 편한 스판재질로 선택하였네요!



신발의 앞쪽 모습이에요! 앞쪽은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대부분 흰색 고무재질로 덮여 있어서 살짝 더러워진 경우는 부분적으로 세척해 주기도 좋은거 같네요!



이어서 옆면을 보여드려요! 아이다스의 상징인 가죽재질의 삼색선과 영어로 SUPERSTAR가 적혀 있는 깔끔한 디자인이 볼수록 마음에드네요!



신발의 뒷모습이에요! 신길때 손가락을 넣어서 잡아당길수 있게 고리가 달려있고 아이다스 로고와 함께 하얀색 가죽재질로 덧대어서 신고벗고 할때 가장 많이 접히는 부분이 닳는걸 방지해주었네요!



벌집모양같이 6각형 도형으로 디자인 되어 있는 밑창도 담아서 보여드려요! 늘어나기 쉽도록 육각형들 사이사이로 홈이 파여져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있어요!



이번에는 옆면을 밖와 안쪽으로 나열해서 보여드려요! 차이는 슈퍼스타 이름의 있고 없고의 차이고 디자인은 동일한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이번에는 한짝은 신발 윗부분 다른 한쪽은 신발 밑창으로 셋팅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마지막으로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I 신축성을 보여드리기 위해 손가락을 이용해 힘을 가해서 최대는 아니지만 적당하게 구부려서 보여드려요! 신축성은 신발의 전체보다는 앞쪽과 중간으로 더 많이 들어가 있어서 걸음에 맞춰 발모양에 따라 휘어짐이 좋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되어 있네요! 슬립온이라 신고 벗기기도 편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아주 만족스럽게 신기고 있어요! 아기도 새신발인걸 아는지 손가락으로 가르키고 만지고 하면서 좋아해서 바로 신겨서 아기랑 동네한바퀴 돌고 놀이터에서 재미나게 시간 보내고 들어왔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직접구입 및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04/24 - [아기관련용품] - 18개월아기 나이키 아기신발 다이나모 프리 구입했어요!

2017/03/30 - [아기관련용품] - 신기기 편한 H&M 아기신발 구입했어요!

2016/10/14 - [아기관련용품] - 아기 첫 걸음마신발 팁토이조이 펑키 골드 구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