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관련용품

돌잡이 풀패키지 개봉해봐요!

 

 

★ 불펌 X / 복제 X / 도용 X / 상업적사용 X

★ 수정 X / 배포 X / 저작물제작 X / 공유(업로드) X

★ 개인 또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합니다! O

 

 

조금 있으면 아기 두돌이 다가와서 시어머니께서 생각지도 못한 돌잡이 풀패키지를 선물로 보내셨다고 연락이 오셨네요! 애플비 다음으로 아기책으로 사주고 싶었던 제품인데 가격대가 비싸서 바라만 보고 망설이고 있던 물건이라 선물로 받게되서 너무나도 감사한 하루였네요! 연락 받고 다음날 바로 도착해서 잠시 보관해 두었다가 아기 낮잠잘때 개봉해서 정리해 보네요! 돌잡이 패키지 궁금하셨던 육아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택배로 받은 박스는 두개 사진상에 오른쪽 크거 무거운 박스는 돌잡이 수학 한글 영어가 책들이 들어 있구요 왼쪽 얇은 박스는 테이블이랑 세이팬이 들어 있었네요! 홈쇼핑으로 구입하셨다고 하셨고 가격은 제가 알고 있기로는 30만원대에 판매중인걸로 기억하네요! 어찌되었든 생각지도 못한 큰 선물이라서 아기보다 제가 더 기분이 업 되었네요! 



우선 책이 들어있는 박스부터 오픈해 보았는데요! 예상으로 책이 가득 들어 있을줄 알았는데 설명종이와 함께 또다른 포장박스들이 들어있었어요!


돌잡이 풀패키지


꺼내보니 3개의 박스로 돌잡이 영어, 한글, 수학이 나눠져서 각각의 다른 색상과 그림이 담겨있는 박스포장으로 되어 있었네요! 



과목별 포장 박스들을 쌓아서 안에 들어있는 구성들이 제품사진과 함께 잘 정리되어 있는 면을 전체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안에 물건이 잘 왔는지 확인할때 편리했네요! 구성에 책장은 없기 떄문에 책들의 수량을 세어보면서 어떻게 정리할지 위치는 어디다 둬야할지도 이떄서야 생각이 들었네요! 갑작스럽게 받은 선물이라 책장도 준비가 안되어 있어서 일단 개봉부터 해보고 필요한것들을 구입하기로 하였네요!



그외에 수학상자는 박스를 활용하는 방법도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려요!



책으로만 구성된게 아니라 교구도 같이 들어있어서 돌잡이 한글 박스 다른면에는 교구만 따로 사진으로 정리되어 있어서 보여드려요!


돌잡이 영어


제일먼저 돌잡이 영어 박스부터 오픈해서 안에 내용물을 나열해 보았어요! 그림책 12권, 활동북 4권, CD 6장, DVD 4장, 낱말퍼즐북1권, 가이드북,사운드카드 1장, 세이렉스티커 1장, 진도 브로마이드 1장 + 스티커 2장, 보관함만들기자료 2장, 손가락 얼굴 스티커 1장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네요!

 

돌잡이 수학


두번째는 돌잡이 수학상자를 오픈해서 나열해 보았어요! 그림책 12권, 수학플러스 그림책1권, 놀이책 4권, 놀이스티커, 지도서 1권, CD4장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크기도 다양하고 특색있는 책들도 많아서 아이가 정말 좋아할꺼같네요!


돌잡이 한글


마지막 세번쨰로 돌잡이 한글도 오픈해서 보여드려요! 그림책 15권, 말놀이동시동요 1권, 놀이책 3권, 놀이스티커, 지도서1권, CD3장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패키지 모두 혼자서 또는 엄마아빠와 함께 할수있는 다양한 구성과 내용으로 되어 있어서 점차 커다면서 성장단계에 맞춰 놀이겸 공부로 이용할수 있는게 좋은거 같네요!



책들 개봉이 끝나고 이어서 이번에는 테이블과 세이팬을 꺼내보았어요! 세이팬은 충격방지를 위해 뽁뽁이로 한번 더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테이블은 비닐로 덮여서 들어있었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보니 테이블만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돌잡이 세이벽지도 같이 들어 있었네요!



3가지 중에 우선 테이블만 단독으로 살펴보려고 테이블판에 담겨있는 그림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저희 아기가 좋아하는 자동차랑 기차그림에 세이팬으로 작동할수 있는 다양한 크고 작은 그림과 아이콘들로 가득 들어있어서 팬가지고 놀기에 좋게 만들어 진거 같네요!



테이블을 뒤집어 보면 노란색상의 두꺼운 다리 4개가 접이식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할때 펼치고 안할땐 접어두고 해서 보관도 편리하게 만들어 졌네요!



딸깍소리들과 함께 다리 4개를 모두 펼쳐서 보여드려요! 



다시 접을떄는 사진과 같은 다리 안쪽의 튀어나와 있는 버튼을 눌러서 쉽게 접히게 만들어져 있네요!



이어서 돌잡이 세이벽지는 총 4장으로 바닷속생일잔치 2장이랑 우리동네, 음악회 테마가 들어있네요! 벽에 붙여서 사용해도 되지만 크기가 딱 테이블 사이즈라 위에 올려놓고 세이팬으로 가지고 놀기에도 좋은거 같네요!



모든 세이벽지 상단 오른쪽으로는 녹음, 듣기, 노래 기능 버튼이 다 들어가 있어서 팬으로 선택해서 사용할수 있게 이미지가 들어가 있네요! 



마지막 구성인 세이팬 포장박스를 단독으로 담아보았어요! 반투명으로 노란색 팬제품이 보이고 특허문구와 하몍 간략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뒷면으로는 브랜드와 제품 설명에 이어서 주의 사항이 적혀있는데 고속충전기로 세이팬을 충전하지 마세요!란 문구가 되어 있고 사용가능한 사양이 자세하게 설명 되어있네요! 이부분 읽어보고 당연히 건전지가 들어갈줄 알았는데 충전식이라 더 좋았네요! 저는 전압 이런거 몰라서 그냥 컴퓨터 USB로 충전해서 사용하기로 했네요!



오픈하는 부분에는 라벨이 되어 있어서 개봉에 대한 책임이 있다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이런거 볼때마다 열기가 망설여지지만 눈딱 감고 불량이 아니길 기도하면서 오픈해 보았네요!



박스를 개봉해 보니 반은 세이팬이 담겨 있고 다른 반은 박스에 충전시 주의 사항이 더 자세하게 적혀있어요! 충전실수로 인한 문제가 많아서 그런건지 강조에 강조가 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기억해 둬야 할 내용인거 같네요!



모든 포장박스를 제거하고 꺼내서 나욜해본 구성이에요! 사용설명서랑, 카드, 연결줄, USB케이블 세이팬 5가지가 들어있어요!



다른건 제외하고 노란색 팬제품만 따로 담아서 보여드려요! 조금 두껍긴 해도 어른손 크기에는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고 아기가 잡고 있기에도 너무 크기 않게 적당하게 잘 디자인 된거 같네요! 여러가지 기능 버튼들이 있어서 처음에는 어려워 보였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어렵지는 않았네요!



팬의 앞과 뒷면을 나열해서 보여드려요! 뒷면을 보면 나사를 풀어서 오픈하는 부분이 되어 있는데 이건 추후 배터리 교체같은 게 있을때 A/S하시는 분들이 쉽게 교체하도록 만들어 둔거 같네요!



앞면 좌우에 있는 버튼도 정리해서 보여드려요! 좌측에는 SD카드 넣는곳도 있고 잠금 버튼에 앞면에는 플레이, 앞, 뒤, 플러스, 마이너스 버튼들 우측은 파워와 녹음 MP3 버튼으로 되어 있네요!



막상 어려워도 전원 키고 테이블 그림에 가져가 보니 바로 인식되서 관련 노래랑 소리 또는 설명이 자동으로 나와서 지금은 전원버튼이랑 볼륨버튼 두개만 사용해서 아이한테 노래랑 소리 들려주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셋팅해서 매트위에 올려놓은 돌잡이 테이블이랑 세이팬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크기도 23개월 아기가 놀기 딱 좋네요! 단! 세이팬을 던질까봐 겁이 나서 주로 매트위에서 놀게 하고 있네요! 


이틀 정도 가지고 놀아본 결과 아직 어려서 팬사용하는건 어려워서 옆에서 사용하는거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구요! 주로 테이블 위에 책놓고 읽어주면서 놀아주면 아기가 너무 좋아하네요! 사고보니 육아맘들 사이에서 왜 인기 있는지 바로 알게 되었네요! 막상 개봉해서 볼때는 언제 다 보여주나 싶을 정도로 구성이 많아 보였는데 아이들이 보는 책이라 내용이 간단하고 쉽게 되어 있어서 이것저것 꺼내서 읽어주고 놀아주다 보니 금방 일꺼같네요! 물론 게속 반복해서 보여주면서 아기가 즐거움을 가지게 해주는건 엄마의 역할이 정말 중요한거 같네요! 


copyright @ 미세스제이 all rights reserved.


※ 본 포스팅은 가족으로부터 선물 받고 사용후 작성한 내용입니다!



2017/09/25 - [아기관련용품] - 애플비 공룡백과 공룡모형장난감 세트 구입했어요!

2017/03/09 - [아기관련용품] - 겨자씨 우리아기 첫 성경 세트 선물로 받았어요!

2016/09/21 - [아기관련용품] - 애플비 전집 입체토이북 88종 한달간의 사용기!


반응형